국내 여행

광안리 불꽃축제 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1. 11. 11. 21:54
반응형



게으른 블로거가 이제서야 
부산세계불꽃축제 다녀온 사진을 올리네요 ^^

이날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비가 주룩주룩 ㅠㅠ 내렸어요 
다행히 불꽃축제는 진행 하더라구요 ~~


축제 시작 전 부터 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구용 
저희도 늦게나마 백사장에 돗자리 깔고 앉았어요 

 




멀리 광안대교가 보이네요
불빛을 환하게 비추고 있는 모습도 꽤 멋있죠?
저희도 이날 급하게 우비를 사서 입었어요
우비 입고 계신분들이 사진에서 보이네요





이날 정말 비가 많이 왔어요
축제 시작 하기 전 부터 내리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엄청난 비가 내리더라구용 ㅜㅜ



초반에는 비싼 사진기에 물 들어 갈까봐
노심초사 했지만 나중에는 그냥 막~~ 찍었어요 ^^







에고고~~ 어떠세요??
멋이죠? 날이 좀 좋았어도 사진을 좀 더 많이 찍었을텐데요.,,
그나마 좀 괜찮은 사진 골라서 올려요


캬용~~ 내일은 짱이랑 같이
바다를 보러 갈것 같아요 ^^
요즘 제가 좀 답답해서 .. 신랑이 바다를 보여주겠다고 하네요 ..

이웃님들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