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소화잘되는 본죽매뉴 - 버섯굴죽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28. 22:37
반응형


사실 토요일날 밤늦게까지 야식 먹으면서 축국경기를 봤더니
속이 매우 좋지않아서 죽이 먹고 싶더라구요^^*

저랑 짱은 특별히 먹고 싶은게 생각이 않나고
가볍게 속이 편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본죽에 자주 가요

웰빙 해물죽중에 버섯굴죽을 먹기로 했어요

매뉴판이 벽에 한눈에 보기 좋게 있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매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다가
가게 한쪽에서 명함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드디어 버섯굴죽이 나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버섯이랑 굴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양이 많아서 저랑 짱은 죽하나 가지고 나누어 먹기도 해요

죽을 떠서 작은 그릇에 담거나
다른 사람과 나누어 먹기 좋게 작은 국자도 있어서 좋네요

죽 한그릇에 앞접시 두개를 주셔서
 저랑 짱이랑 사이 좋게 나누어 담았어요

반찬류도 죽과 같이 먹기 좋아요
왼쪽 부터 배추김치, 장조림, 오징어 식해 에요
저는 그중 오징어 식해를 가장 좋아해서 꼭 리필을 해서 먹어요

또 죽이랑 짝꿍인 동치미도 있네요

후식으로 소화를 돕는 매실차 까지 주세요.
이렇게 후식까지 챙겨주시니 
본죽에서 식사를 하면 왠지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들어요 

본죽만의 쿠폰도 있는데요
저렇게 매장에 두고 보관할수도 있더라구요

이번주 부터 장마가 시작이라고 해요

장마철 맛있고 몸에도 좋은 본죽드시고 건강까지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