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북구 - 초가왕족발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0. 6. 27. 19:42
반응형



배달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서 주문전화를 하니
월드컵 경기가 있는 날이라서 배달이 엄청 밀렸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집에서도 그냥 가까우니
take-out을 하기로 했죠 ^^*





위치는 전대사거리에서 전대정문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있어요
 이날 take-out을 하는데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어요
정말 엄청나게 인기가 있나봐요

미리 포장을 많이 해놓으셔서 오래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이렇게 비닐 봉지에 한꺼번에 주셔서 간편하게 들고 갈 수 있었어요




집에 와서 꺼내어 놓은 모습이에요
족발이랑 상추랑 같이 먹을 여러가지 밑반찬이 있네요
매장에서 먹을 때는 국물이 나오는데 포장은 국물이 없어요





냄새부터 맛있는 족발 이에요
초가왕족발은 다른집 족발과는 다르게 돼지고기 누린냄새도 않나구요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도 질리지도 않는 매력이 있어요

다른집 배달 족발과는 다르게 사이드메뉴(쟁반국수, 돈가스, 부침개등) 없어도
족발만으로 충분히 제 가격을 해요







윤기가 흐르는 족발이에요
포스팅 하는 지금도 먹고 싶어서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가격은 앞다리 23000원 이구요 , 뒷다리는 20000원이에요





족발과 같이 먹는 밑반찬들이에요
개인적으로 양파초절임이 맛있더라구요
또 새우젓이 족발과 같이 먹기 가장 어울렸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환상적인 궁합이에요

족발에는 콜라겐이 많이 들어있어서 성장기 어린이나 여성들에게 좋은 음식이라고 해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족발 드시고 예뻐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