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영덕 풍력발전단지 & 오션뷰 편의점 후기(주소, 주차)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2. 7. 11:04
반응형

영덕 여행 중 흔히 볼 수 없는 풍경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23년 11월26일 방문)  

 

 

영덕 풍력발전단지

경북 영덕군 영덕읍 창포리 

 

방문 시간은 9:00-18:00 이구요, 주차는 야외에 마련된 주차장에 했어요. 

신재생 에너지로 환경오염 없이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풍력 발전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 굉장히 웅장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풍력 발전소가 영덕의 푸른 앞바다와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날도 맑고, 풍력 발전소가 산위에 있어서 그런지 공기도 더 깨끗하게 느껴지구요. 가까이에서 돌아가는걸 바라보고 있으니 살짝 무서운 느낌도 드네요. 

 

 

약간 이국적인 느낌도 들어요. 풍력 발전소 안에 신재생 에너지관 같은 아이들과 이용하기 좋은 시설도 있었는데 여행을 마무리 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이라서 아쉽지만 관람하지는 못했어요.  이렇게 풍력발전소 관람을 간단하게 했어요. 다음 기회에 오게 된다면 하루 반나절 정도 시간을 잡아서 꼼꼼하게 즐기고 싶네요. 

 

 

이마트24 강구하저점 편의점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558지

 

풍력 발전소에서 나와 집으로 돌아가기전 차에서 먹을 간단한 간식을 사러 바다가 보이는 편의점에 들렸어요. 

영덕에서 이미 오션뷰 편의점으로 유명한 곳중 하나더라구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게 야외 테이블도 마련이 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바다랑 가까이 편의점이 있네요. 경치도 너무 좋구요. 

 

편의점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바라본 영덕 바다의 모습이에요. 이제 여행 막바지라 푸른 동해 바다를 실컷 바라보고 눈에 가득 담아봅니다. 

 

오션뷰 편의점에서 맥주 한잔 사서 마시면 경치가 끝내줘서 정말 좋을것 같아요. 야외 테이블에서 컵라면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경북 영덕 오션뷰 편의점 이마트24시 영덕남정점 영억 여행 중 방문 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