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서울 홍대 - 죠스 떡볶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1. 8. 19. 13:03
반응형






아이스크림 맛나게 먹고 홍대에 하면
생각나는 예쁜 까페들이 많은 곳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상상마당에 1층에 있는
디자인 샾에 들어가서 구경도 실컷했어요
사고 싶은것도 많고 신기한 디자인 상품들도 많던데요~~










층별로 특색이 있는 상상마당
담에는 갤러리랑 꼭대기 층에 카페도 한번 가보고 싶네용







카페 보려고 돌아다니다
마치 중세 유럽의 성을 연상 시키는
화려한 건물이 참 인상적이에요









무한도전에서 10cm와 하하가 함께
있던 은하수 다방도 갔어요


차한잔 마실려고 들어갔는데..
자리가 다 찼더라구요 기다리기는 시간이
어중간 해서 그냥 나왔어용


10cm -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노래 듣기 -> http://youtu.be/BEOZ-BSRddU )




 





한참 예쁜 카페들 보면서 돌아다니자
배가 슬슬 고파서요...

이날 비도 간간히 내리고 그래서 그런지
뜨끈한 오뎅이랑 빨간 떡볶이가 땡기더라구요






10분 정도 줄 서서 기달렸어요
여기가 유명한 곳인 가요??  ^^







왼쪽에 보이는 칠판은 메뉴판이에요
오픈주방이랑서 요리하는 과정이 다 보이네요







기다리던 떡볶이랑 오뎅이에요 ^^
특이하게 젓가락이 아니라 나무꼬치로
떡볶이랑 오뎅을 먹네용






처음 먹을땐 평범한 떡볶이 같은데...
먹다보니 매운맛이 입에 돌면서
자꾸 땡기는 맛있는 매운 맛이네요~~
떡볶이 국물도 충분히 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넙적한 꼬치오뎅이 적당히 불었어요
국물에 작은 매운 고추가 들어있어 그런지 매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에 오뎅을 찍어먹으니 괜찮던데요


매워서 쓰~쓰~ 하면서요ㅎㅎ
다음엔 직접 만드는 바삭한 튀김종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