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부산 남포동 - 씨앗호떡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1. 8. 11. 11:25
반응형





여튼!! 누리마루에서 까지 다 구경을 하구요
자갈치역으로 갔어요
부산 젊은이들이 많이 가는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구경하려구요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씨앗호떡이에요










부산 국제영화제 기간에 다시 와보고 싶네용







지하철에서 내려
사람들이 많은 거리 쪽으로 들어오자
씨앗호떡을 볼 수 있었어요



여기가 원조인가??요?
암튼 사람들이 제일 많은 곳으로
줄을 섰어요








두툼한 호떡이 보통 길거리에서
보는 것과는 확실하게 다르네요
기름에 거의 튀겨서 만드는 듯해요 ^^









다 만든 호떡을 반으로 가르고
그안에 견과류랑 건포도, 설탕으로
만든 속을 넣으시더라구요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씨앗호떡 속이에요
아몬드, 해바라기씨, 땅콩, 건포도, 호박씨
정말 많은 씨앗들이 있네요 ^^








 






맛은 좀 적당히 달고 견과류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 ...   기대보다는 평범한 맛이였어요



 



이승기가 먹었다는 호떡집은 바로
옆집이에요 .. 여기도 원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