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서울 홍대 - 스노우스푼 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1. 8. 17. 12:51
반응형


황금 같은 연휴기간에 저희는 

짱이랑 젊은 사람들 많은 ㅎㅎ
홍대에 갔었죠 ~~

얼마전 주병진 아저씨가 오랜만에

tv에 나왔었잖아요

홍대에 간김에 유명한 스노우스푼에서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지하철에서 내려 홍대 쪽으로 

가면 한눈에 볼 수 있는 쪽에 있어요
사실 제가 홍대 지리를 잘 몰라서 ~ㅎㅎ

셀프로 이용 하는 방법이 깔끔하게
설명 해놨네요~~

내가 먹을 만큼만 또 원하는 토핑을
갯수 제한 없이 골를 수 있어서 좋아용

저희는 작은 컵 사이즈를 골랐어요 

매장에서 사용하니 일회용보다는
그릇으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벽면에 쭉~ 아이스크림이 종류별로 설치 되어 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여러가지 맛이 추가되었네요
(플레인, 블루베리, 딸기, 녹차 등등.... )

아이스크림을 담은 다음
원하는 토핑을 넣으면 되요

토핑종류는 여러가지 과일조각이랑
과자, 비스킷들이 종류별로 있어요
토핑 까지 다 담았으면
용기를 가지고 계산대에 가서 무게를 달고
계산을 하면되요


카운터 쪽에 보니 쿠키랑 예쁜 조각 케익도 있어요
메뉴판에 보니 피자랑 파스타도 있네요

계산하는 동안 인테리어 구경도 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몄네요 

제가 좋아하는 견과류랑 플레인, 녹차맛 아이스크림
파인애플 까지 토핑으로 구성한 나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에요

맛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구요
그렇다고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요 ㅎㅎ

내가 먹고 싶은 맛으로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네요  ~~^^
반응형

'진주 방문재활 이야기 > 맛집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대동 - 진주냉면  (11) 2011.08.22
서울 홍대 - 죠스 떡볶이  (10) 2011.08.19
부산 남포동 - 씨앗호떡  (13) 2011.08.11
진주 시내 수복빵집 후기  (10) 2011.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