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후기

마산 해안도로 카페 - 스타벅스 창원마창대교점 후기(주차, 주변 산책안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4. 2. 20. 10:24
반응형

마산에 일이 있어서 방문하고, 점심 먹고 산책 삼아 삼귀해안 도로 스타벅스로 커피 마시러 갔어요. 

 

스타벅스 창원마창대교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59 , 영업 10:00-23:00 , 주차는 매장 앞 공용 주차장에 했는데 주말에는 주차가 혼잡하니 참고하세요. 

 

이날 날이 좋아서 (24년1월 마지막 주말), 테라스에서 한낮에 여유를 즐기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이 매장은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매장안은 이미 손님들로 만석 이였어요. 저희 가족 처럼 점심 식사후 커피와 디저트를 드시러 오신 가족단위 손님 분들이 많더라구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저 자리가 가장 명당 자리 처럼 보였어요. 이미 앉아 계신 분들이 많아서 호시탐탐 기회만 노리다가 못 앉아보고 돌아갔지만요. ^^ 

저는 텀블러를 거의 항상 들고 다니기 때문에 텀블러에 카페라떼를  두유,  디카페인 으로 커스텀 해서 주로 마셔요 . 내 취향으로 마실 수 있는 곳은 스타벅스가 가장 편한것 같기도 해요. 아이가 주문한 딸기 쥬스도 있네요. 

 

커피를 다 마시고 천천히 걸어서 바닷가를 산책했어요. 겨울 치고는 날이 따뜻해서 산책하기 참 좋았어요. 

 

마창대교 근처로는 푸드트럭이 많더라구요. 밤에 주로 영업을 하시는지 저희가 간 낮 시간에는 거의 영업 준비중 이였어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도 많았는데 아쉽더라구요. 다음번에 늦은 시간에 한번 방문해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마산, 창원 근처 사시는 분들은 삼귀해안도로 쪽에서 산책도 하고, 스타벅스에서 바다뷰를 바라보며 차 한잔 마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