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진주 망경동 감성 카페, 아이오비(IOB) 솔직후기(주차, 분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14. 09:40
반응형

망경동에 분위기 좋은 작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 힙한 느낌도 들고 감성적이네요. 내돈내산 후기 남겨요.

 

망경동 IOB(아이오비)

경남 진주시 망경남길 62번길 18-1 1층

화- 목 10:00-17:00 

 금-일 12: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는 카페 앞 공터에 했어요 

 

솔티드카라멜 라떼 - 6,500 원 

only 아이스 메뉴

히말라야 솔트가 뿌려져 있어서 단짠 단짠한 맛이 나고, 질 좋은 동물성 지방의 진하고 묵직한 맛이 느껴져서 천천히 음미 하면서 마시고 좋은 커피~ 원두는 산미가 강하지 않고 적당히 부드러워서,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커피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 - 4,500원

남편이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인데요. 커피 원두가 좋아서 깔끔한 맛이 나는 커피 였어요.

 

카라멜 롤케이스 - 6,500원 

롤케이크 테두리를 카라멜 시럽이 감싸고 있어서 시트 부분이랑 같이 먹으니, 카라멜의 풍미가 참 좋은 케이크 였어요. 케이크 시트 자체는 부드럽지는 않고 약간 단단한 질감 이였어요. 안쪽에 있는 크림에도 약간 카라멜 향이 나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메뉴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한번 더 찍어 봤어요. 소품하나 하나 신경 많이 쓰신듯 하네요. 컵이나 그릇들이 하나 같이 제 취향 이였구요 

 

아이는 카라멜 롤케이크 잘라서 먹는거 더 좋아하네요 ^^

 

컵이 입에 닿는 부분에 저렇게 맛있는 설탕 원당이 있어서 돌려가면서 먹는 재미도 있네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저희가 나올 때 쯤엔 만석이더라구요. 작은 카페 지만 소품도 멋지고 주택 개조해서 힙한 느낌도 있구요. 혼자서 조용히 커피 즐기기에도 딱 좋을듯 해요. 망경동 카페 IOB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