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진주 분식집 맛집 - 경대튀김 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20. 23:19
반응형

오랜만에 경대 후문 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예전부터 좋아하는 분식 맛집인 경대튀김에 갔어요. (23년 9월8일 방문)
 

 

이집 튀김 정말 맛있어요.

 

진주 경대튀김
주차는 경상대스포렉스 주차장에 했어요. 

경대후문에 있는 gnu스포츠 컴플렉스 주차장 개방하여 무료주차 가능.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사진에 보이시는 길로 가시면 지름길로 경대분식집에 가실 수 있어요.
 

가게 앞쪽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저희도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분식집 메뉴는 이렇게 구요. 누구나 좋아하는 분식 종류가 다양하게 많네요.
 

8가지 메뉴가 경대튀김의 시그니쳐에요.
 

떡볶이- 3,000원 
오뎅- 1,400원(2개)
튀김- 800원 (오징어튀김)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격변동이 별로 없어서, 감사하게 아이와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다들 아시는 맛집이에요. 
 

여기 길따라 카페가 많죠. 저희는 분식먹고 빽다방에서 커피한잔까지 했어요.
 

맛있게 먹고, 경대후문 근처를 천천히 산책해봤어요. 폐선구간을 걷기 좋게 꾸며놓아서 걷거나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도심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게 정비를 잘 해놓아서, 아이와 함께 차분히 걸어봤어요.
 
저렴한 가격, 맛있는 분식 드시고 싶은신 분들에게 경대후문에 있는 경대튀김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