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강릉 정은숙 초당순두부 찐맛집 후기(주차, 맵기 정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12. 19:38
반응형

 강릉 여행 중 유명한 초당 순두부를 먹고 싶어서  방문한  "강릉 정은숙 초당 순두부 "  (내돈내산, 점심 시간 방문)

 

저희가 방문한 날은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꽤 되시더라구요. 가족단위 외식 하기 좋은 맛집 !! 강릉 여행 중 아이, 부모님과  하기 좋은 식당 입니다. 

정은숙 초당순두부

강원 강릉시 난설허로 200 

화요일 휴무 

월- 일  08:00 - 18:30 

주차는 가게 옆 지정 주차장에 했어요 

초당 두부밥상 (2인 주문)- 18,000원 

아이와 함께 먹을꺼라고 하니, 두부전골 양념장은 따로 주셨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 !! 

 

고기와 야채 위주의 반찬들이 많아서 참 좋았어요. 샐러드랑 정갈한 반찬들을 먹으니, 알맞게 삶아진 수육 보쌈이 나오네요. 고기가 부드럽게 잘 삶아져서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

 

상추위에 올려져 있는 빨간 반찬은 가자미 식해 인데요. 식감이 오독오독 하니 수육 보쌈이랑 같이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인기 있는 반찬인지 추가 시 4,000원 입니다. 기본 반찬들 중에서 궁채 나물을 저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리필 해서 먹었어요.

 

강릉 정은숙 초당순두부, 찐맛집으로 강력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