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강릉 독도네 후기-꼬막비빔밥, 육사시미 맛집(주차)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8. 31. 17:07
반응형

강원도 여행 중 가고 싶었던 맛집이 꼬막비빔밥, 육사시미 맛집이에요. 강릉은 엄지네와 독도네가 꼬막사시미 양대산맥 맛집이에요.  (23년5월 7일 방문) - 내돈내산 후기남겨요. 

 

두곳 다 저녁 시간에 가면 대기가 어마어마 하다고 하고, 웨이팅 많은 저녁시간에 아이 데리고 가기는 너무 힘들듯해서 늦은 오후에 방문했어요. 저희 가족 여행 이동 동선상 독도네가 가까워서 이곳으로 방문했어요.

 

 

강릉 독도네

강릉시 옥천로 47  

12:00- 22:00 까지 영업 

0507- 1306- 9658

포장 가능 

 

주차는 가게 근처 골목에 주차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꼬막무침 (비빔밥포함) + 육사사미 1/2  , 50,000원 

 

육사시미는 신선해서 맛있었구요. 같이 썰어져 나온 배와 고추, 편마늘이랑 같이 싸서 먹으니 궁합이 딱 좋았어요. 꼬막무침은 간이 딱 맞고, 적당히 매콤해서 밥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강릉 여행 중에 먹었던 음식 중 베스트 였어요.

 

아이가 같이 가서 아이 먹을게 없으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같이 나온 밑반찬  사진 왼쪽 밑에 보이는 미역국이랑 밑반찬들로 공기밥 하나 추가 해서 잘 먹였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저녁시간 전이라서 대기가 없었거든요. 가게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시고, 반찬 리필도 먼저 필요 한거 있으시냐보 물어보시고 채워주셨어요. 강릉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은 꼬막비빔밥 맛집 강릉 독도네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