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진주 두루치기 맛집 - 예향정 후기(공군훈련소 근처)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8. 25. 09:56
반응형

주말 점심 시간에 집밥 같은 맛있는 밥을 먹고 싶어서 혁신도시 맛집 예향정에 갔어요 .(23년 8월 20일 방문, 내돈내산 후기) 요즘에는 일요일에 문닫는 식당이 많던데 일요일도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지정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근처 골목에 알아서 하시면 되요. 갓길에 주차하지만 할곳들이 많습니다.
 

경남 진주시 대밭골로 73
공군교육사령부 근처 위치
(도보 5분)

11시~9시까지 영업
공군입소식날은 10시부터 영업
매달 2,4번째 수요일 정기 휴무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저희는 2인세트에 김치찌개, 두루치기 선택했고, 라면사리, 찌개용 고기추가 해서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 셋팅이구요. 추억의 마카로니 셀러드가 나와서 넘 반가웠네요. 반찬은 말하면 추가리필 가능한것 같던데 저희는 따로 하지는 않았어요.
 

아이랑 같이 먹기에도 맵지 않은 두루치기 였어요. 약간 달달한 양념에 제육볶음 같은 스타일이라서 하나도 남지기 않고 싹싹 긁어 먹었네요.

 

예향정의 가장 큰 점이 밥솥이 저렇게 많아서 주문하면 가장 최근에 한 밥을 밥솥으로 가져다 주세요. 갓지은 밥에다가 먹으니 식사의 만족도가 더 높아지더라구요.
 

예향정의 또 하나의 장점은 신선한 셀프바를 이용해서 무제한 먹을 수 있다는 거에요. 두루치기 고기에  싱싱한 야채쌈해서 먹으니 건강한 한끼 식사가 되더라구요.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이 많으시더라구요.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많아서 대기 하실수도 있다는 점 미리 숙지 하고 방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