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광주 아시아문화전당 맛집 - 마한지 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8. 23. 17:10
반응형

광주 사람들이라면 다들 알만한 충장로 맛집 마한지!!
오랜세월 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방문 했어요 (23년 8월14일방문)

주차는 식당 뒷편에 작은 공간이 있어서 거기에 하면 됩니다. 저희는 아시아 문화 전당에서 시간을 보내서 거기에 주차하고 도보로 이동했어요.
 

 

마한지 주소 : 광주 동구 문화전당로 37-2 마한지
무료 주차가능

 
아이와 함께 아시아문화전당에서 신나게 구경하고 놀고 저녁 먹으러 들렸네요.

 

 

저희가 식사하는 도중에도 손님은 계속 들어오시구요. 대기도 많고 포장 주문도 많더라구요 예전에는 없었는데 시대에 맞춰서 포장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마늘양념 돼지갈비 3인분 , 물냉면, 비빔냉면 이렇게 일단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이 옛날과는 좀 달라진것 같았지만 역시나 풍성한 남도의 맛 인심이 느껴지네요 .
 
 

마늘향이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올라와서 아이랑 먹기에도 딱 좋은 메뉴였어요 .
 

돼지갈비 먹을 때 후식냉면도 같이 주문해서 면에다 고기 싸먹는거 다들 아시죵? 개인적으로 비빔 냉면 보다는 물냉면이 더 좋았습니다
 

내 취향이였던 시원한 물냉면 이였어요.

식사 메뉴로 아이가 좋아하는 갈비탕이 있어서 처음으로 주문했어요. 두툼하고 살집 많은 갈비가 두대나 있어서 세식구 고기 먹고 후식으로 먹기 딱 좋았어요.
 
광주 살때는 진짜 자주 갔던 곳인데요. 충장로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맛집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