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진주 혁신도시 술집 - 친절한 혜자씨 내돈내산 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2. 08:24
반응형

충무공동 맛집으로 유명한 친절한 혜자씨에 다녀왔어요. 주차는 친절한혜자씨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거나 LH 주차장에 하시고 좀 걸어서 가시면 되요.

 

친절한혜자씨
진주시 충무공동 282-5 

 

기본으로 준 음식들이에요. 일단 막걸리 하나 주문하구요.

 

"두부 명란구이 , 겉절이 수육, 바나나 구이" 사진에는 없는데 토마토 설탕 절임에 와사비 곁들인 메뉴도 있었어요. 기본으로 주는 음식도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여럿이서 가면 리필도 해주시고 술한병은 기본으로 마실 수 있지요. 

 

이건 기본으로 주신 쫄우동~ 옛날에 분식집에서 많이 먹었던 메뉴 였는데, 쑥갓의 향이 좋아서 국물도 시원하게 마셨어요 .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 꼬막무침- 31,000원 
 
매콤한 청양고추와 양념장이 잘 어울려서 꼬막무침이 제 입에는 맛있더라구요. 양념에 같이 비벼져 나온 비빔밥이랑 날치알 해서 깻잎에 싸먹으니 비린맛도 싹 잡아줘서 계속 당기는 맛이였어요. 막걸리와 함께 하니 더 좋더라구요.

 

해물라면 - 6,000원
꼬막 무침을 먹으니 시원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추가메뉴에 있는 라면 주문했어요. 해물이 실하게 들어있고 여기도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입맛에 딱 맞았어요.
 

,

스팸간장계란밥- 6,000원
같이간 어린이를 위한 메뉴에요. 이건 누구나 다 아는맛이죠. 애가 좋아하는 재료들만 들어있어서 아이도 잘 먹었어요. 
 
진주 충무공동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