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전대후문 - 도누가그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0. 7. 2. 23:29
반응형

 



전대후문에 있는 도누가 그릴 에서 먹었어요
위치는 전대후문쪽에 체육공원쪽에 있네요
간판이 크게 되어 있어서
쉽게 찾으실 꺼에요



 



이집의 가장 큰 특징은 삼겹살이 짚불로
초벌구이 되서 나온다는 거에요

적당히 초벌로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테이블에서 굽는 시간도 얼마안걸리구요 
 기름도 쏙 빠져서 담백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짚불로 초벌구이를 해서 그런지
돼지고기 냄세도 별로 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오빠랑 저랑 먹기에는 이인분이 딱 적당해요
지글지글 삼겹살을 맛나게 굽고 있네요

 







 

삼겹살과 같이 먹을 밑반찬들의 모습이에요
반찬들은 전체적으로 무난했던 것 같아요


돈나물을 상큼하게 초장에 버무린 반찬이
저는 먹을만 하더라구요







 


이집 삼겹살은 초벌구이 때문에 담백해서 그런지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속도 편안했어요


제가 일년중 제일 싫어하는 시즌이 돌아왔어요
바로 장마철
하지만 맛있는거 먹으면서 장마가 빨리 지나가기를
기다려야 겠죠 !!

여러분들도 비오는 주말 맛있는 음식 드시고 기분좋아 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