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충장로 - 홍일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7. 4. 20:39
반응형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저랑 짱은 시내에 잠깐 들릴일이 있었는데
마침 식사시간도 되고 그래서
오랜만에 찜닭을 먹으로 홍일점으로 고고씽 했어요













위치는 시내에 미스터피자 맞은 편 골목에 있어요
가게가 골목에 있어서
밖에서도 찾기 쉽게 간판을 내놓으셨네요







 
간판 따라서 골목안으로 들어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꺼에요











가게 매뉴에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매뉴가
찜닭, 왕만두, 냉면이에요












짱이랑 저는 찜닭과 냉면을 주문했어요
찜닭을 먼저 먹고 냉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면 개운해서요
일단 테이블에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저는 원래 식당가서 매인 음식만 먹는 스타일 이라서
반찬은 패스 ~ 했어요














찜닭이 나왔네요
간장양념을 기본으로 마른고추로 약간의 매운맛을 내고 있어요
거기에 당면과 각종야채도 같이 있어요


















오늘따라 저희가 시킨 찜닭의 물의 양이 너무 많은것 같더라구요
다른 테이블과 비교를 해도 쫌 많더라구요
그렇다고 맛이 싱겁거나 머... 그런건 아니였어요
















담백한 살코기도 한컷 찍어 보구요











간장양념이 잘 배어서 짭짤한 당면도 먹기 좋아요












군데군데 숨어 있는 감자도 맛있어요













다음으로는 냉면도 먹었어요
냉면은 칡냉면이라서 그런지 면 색이 다른집보다는 진하네요
육수도 깔끔하구요
고기를 먹은후에 텁텁한 입맛을 정리하기에는 좋은 정도에요











또 여름이라서 그런지 찜닭이 아니라
그냥 냉면만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든든한 닭으로 보양과  냉면으로 시원하게 마무리 하기
좋은 홍일점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