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광주 신세계백화점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0. 9. 20. 22:04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 짱이랑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을 좀 했어요. 명절이 되는 고마운 분들께 드릴 선물을 사기위해서요









신세계 백화점 1층에서는 여러가지
문화 공연이나  전시회등의 이벤트를 자주해요
갤러리도 따로 있구요

http://pt27288.tistory.com/149

                                            http://pt27288.tistory.com/192   <--- 갤러리에 관한 포스팅이에요


이번에는 추석맞이하여 추억속의 교실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제가 초등하교 1학년때 쓰던 책상같아요
짝꿍이랑 줄긋고 놀았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요즘도 바른생활이라는 교과목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표지가 그림과 사진을 합성해 놓은것 같아요










나무를 연료로 쓰는 난로도 있어요
저기다가 도시락 올려서 먹으면 맛있나요??
저는  급식 세대라서 학교에 도시락을 싸서 간적이
거의 없어서요 도시락에 관한 추억은 없어요ㅜㅜ










엄마나 아빠가 입으신것 같은 교복이네요
오른쪽에 점박이는 교련복인가요?






여름 하복도 보이네요











이건 아마도 타자기??
지금 우리가 쓰는 컴퓨터 보다는 더 정감이 가요








옛날 학생들은 교복에 모자도 썼나봐요










박물관에서나 보는 옛날 TV도 있어요












TV위에 나란히 앉아있는 못난이 인형이 너무 귀여워요










옛날 음료수병들이에요
초등학교때 집에 있는 음료수 병을 들고
슈퍼로가서 과자랑 바꿔먹은 기억나더라구요 ㅎㅎ









아이스케키 통도 있어요










예전에 시골 외할머니댁에서 봤던
돌리는 전화기도 있어요







초등학교때 학교앞 문방구에서 사먹던
불량식품들이네요









교실에 있었던 풍금이에요
발판을 힘차게 눌러야만 소리가 나요



손때가 뭍어서 낡았지만 추억으로
시간여행을 떠난것 같아서 기분좋은 관람이였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