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기록

[자기계발-요약정리] 100일 습관의 기적 - 켈리 최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4. 8. 1. 13:09
반응형

100일 아침 습관의 기적-켈리 최(자기계발-요약정리)

 

유튜브 통해서 알게 된 켈리최, 유럽 요식업계 유명한 CEO로 자기 계발 영상으로 자주 접했다. 도서관에서도 발견하여 읽어보고 나의 미래에 도움 될 것 같아서 정리해 보았다.

 

모닝 루틴과 아침 습관은 자기 계발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단어이다. 성공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아침 시간을 잘 활용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을 것이다. 켈리최가 책을 내면 잘 정리하였고 내가 중요한 부분만 요약해 보았다.

 

100일 동안 꾸준히 해야 습관이 자리 잡는다.!!

우리 몸이 모든 세포가 다시 태어나는 시간은 100일이다. 

100일은 당신이 원하는 좋은 습관을 잠재의식에 뿌리내리게 한다.

 

 

하루 20분 모닝 루틴이면 충분하다.

당신의 영혼정신육체를 깨우는 결정적인 시간, 20

잠재의식이 활발한 아침 시간은 인생을 황금으로 바꾸는 골든모닝이다.

 

 

100일, 아침 20분은

영혼을 충전하고 정신을 보듬으며

신체를 단련하는 습관을 통해 목표를 잠재의식에 깊게 새길수 있다.

 

 

실전 편!!

꿈을 현실로 만드는 5단계 습관 솔루션

 

  • 3분 시각화
  • 3분 확언
  • 1분 명언필사
  • 3분 독서
  • 10분 운동

 

  • 시각화 - 오늘을 가장 완벽하게 보내는 모습을 구체적으로 상상한다. 잠재의식을 내편으로 만드는 강력한 방법이다.
  • 확언 - 당신의 목표가 잠재의식에 새기도록 말한다. 소리 내어 말한다. 진실한 말고 잠재의식을 진정성 있게 설득한다.
  • 명언필사 - 인생의 고비마다 나침판처럼 꺼내 쓰는 자산이다.
  • 독서 -  독서는 생각을 전환하는 마중물이자 틀에 박힌 생각을 부수는 도끼다. 생각의 틀과 내용을 바꿔주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독서다.
  • 운동 -  시각화와 운동을 병행하면 운동효과가 훨씬 크다.

 

1. 시각화

1)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낼까? , 어떻게 해야 가장 이상적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

-나에게는 오늘 하루를 가장 이상적으로 끌어당길 힘이 있다.

-나에게는 오늘 하루를 가장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자격이 있다.

 

2) 시각화 예시

  1. 오늘도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2. 오늘은 어떤 일정이 있나요?
  3. 오전에 실행할 계획을 떠올려 보자.
  4. 오늘 중요하면서도 급한 일, 오늘 당장 실행해야 할 일들이 있다. 나는 이 모든 것을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지혜롭게 처리하고 있다.
  5. 자세히 들여다보자. 오전 일정을 가장 이상적으로 보내는 모습을 떠올려 보자.
  6. 나는 최고의 하루를 살고 있다.
  7. 오전 일정을 원하는 대로 이상적으로 보내는 나는 오후를 침착한 마음으로 맞이한다.
  8. 나는 모든 일을 지혜롭게 처리하고 있다.
  9. 오늘도 나는 내가 원하는 모습을 끌어당겼다.
  10. 나는 효율적이고 지혜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다.
  11. 나는 이 순간순간이 너무 즐겁다.
  12. 오후 일정을 마치고 저녁시간이 되었다.
  13. 가족들과 저녁을 함께하고 있다.
  14.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15. 저녁을 먹고 나서 어떻게 시간을 보내나요?
  16. 무엇을 하고 있든지 내가 하고 있는 것들이 너무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17. 나는 오늘 하루도 가장 이상적으로 내가 원하는 하루를 살았습니다

 

2. 확언

  1.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2.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 것이다.
  3. 나는 성장하고 있다.
  4.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5. 나는 용기 있다.
  6. 나는 부자다.
  7.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8. 나는 긍정의 왕이다.
  9.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0.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11.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12. 나는 한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13.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지혜가 있다.
  14.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15.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다.
  16.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17. 나는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
  18.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우고 있다.
  19. 나는 내 꿈을 이루기에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으며 충분히 똑똑하고, 건강하고 용기 있다.
  20.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21.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3. 명언 필사

  1. 기회를 기다리지 말라, 기회를 만들어라!
  2. 우리의 가장 큰 약점은 포기하는 것이다. 가장 확실하게 성공하는 방법은 항상 한 번만 더 도전해 보는 것이다.
  3. 당산이 당신의 꿈을 위해 희생하지 않으면, 당신의 꿈이 희생될 것이다.
  4. 조용히 열심히 노력하라. 당신의 성공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하라.
  5. 꿈은 이루기 쉽지 않다. 그러나 불가능하진 않다.
  6. 성공은 당신이 가끔 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해서 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7. 성공을 위한 엘리베이터가 없다면 한 계단 한 계단 밟고 올라가야 한다.
  8. 위대한 사람도 한때는 초보자였다. 첫발을 내 딛기를 무서워하지 마라.
  9. 당신은 당신이 믿는 대로 된다.
  10. 자주 실패하라. 빨리 실패하라. 돈을 적게 들이고 실패하라.
  11. 변화 없는 진보는 불가능하다. 생각을 바꿀 수 없는 사람은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
  12. 성공에 비밀은 없다. 단지 준비 노력 실패를 통해 학습한 결과일 뿐이다.
  13.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창의적인 것이다.
  14. 성공은 여섯 가지 우수한 영역에서 온다. 바로 아이디어, 혁신, 계획 분석, 전략, 리더십이다.
  15. 당신의 생각은 현실이 된다.
  16. 사랑하는 내 사람(배우자, 가족)은 내 기쁨의 근원이자 세상의 중심이며 내 모든 마음의 중심이다.
  17. 책을 당신이 돈으로 살 수 있는 것 중에 유일하게 당신을 부자로 만들어주는 것이다.
  18. 수많은 성공한 사람 중 단 한 사람도 희생 없이 그냥 우연히 성공한 사람은 없다.
  19. 이 세상 누구와도 자신을 비교하지 마라. 그것을 스스로를 모욕하는 일이다.
  20.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내가 꿈꾸는 삶에 닿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4. 독서

 

5. 운동

  1. 나는 반드시 해내는 사람이라고 선언한다.
  2. 내 몸은 유연합니다.
  3. 내 몸과 마음은 강합니다.
  4. 나는 나 자신을 믿습니다.
  5. 나는 아의 능력을 믿습니다.
  6. 나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존재입니다.
  7. 나는 있는 그래도의 내 모습을 사랑합니다.
  8. 나는 파워풀합니다.
  9. 나는 강한 사람입니다.
  10. 나는 엄청한 사람입니다.
  11. 나는 대담하고 용감합니다.
  12. 나는 컨디션이 참 좋습니다.
  13. 나는 체력이 좋습니다.
  14. 나의 컨디션은 최상을 상태입니다.
  15. 나의 내면에 엄청난 에너지가 있습니다.
  16. 나는 건강과 체력을 타고났습니다.
  17. 나는 충분히 건강하고 파워풀합니다.
  18. 나는 똑똑하게 움직입니다.
  19. 나는 책임감이 있고 결단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20. 나는 지금의 순간에 집중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21. 나는 내가 성취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확신합니다.

 

습관부자가 되는 길

 

100일은 완벽히 새롭게 태어나는 시간이다. 탁월함은 습관으로 만들어진다. 습관이 변해야 비로소 사람이 변한다.

 

 

  • 결단 ; 정체성 재정립
  • 선언 : 꿈의 탄생
  • 협업 : 동반 성장
  • 인증 : 자기 확신
  • 보상 : 나를 위한 선물

 

  • 성공적인 기상 습관을 위해 결단, 선언, 협업, 인증, 보상하라
  • 매일 아침 20분은 나를 위해 쓰겠다고 결단, 선언, 협업, 인증, 보상하라
  • 하루 20분 기적의 아침 루틴을 실행하겠다고 결단, 선언, 협업, 인증, 보상하라
  • 오늘부터 100일간 아침 습관의 기적을 이루어 내겠다고 결단, 선언, 협업, 인증, 보상하라.

 

실패의 이유만 알아도 성공 가능성은 높아진다꿈꾸는 자에게는 잠들지 않는 알람이 있다. 당신은 꿈을 이룰 수밖에 없는 사람이다. 당신이 성장하는 만큼 꿈도 성장한다운명을 바꾸는 숫자의 힘, 100일이다. 100일 후 당신은 다시 태어난다. 습관을 조심하라운명이 된다상위 1퍼센트 성공자 가진 습관을 따라 하라!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