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들이

영덕 1박 2일 여행 후기(코스, 가볼만한 곳 소개)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4. 4. 18. 17:03
반응형

경북 영덕으로 1박2일 여행 다녀왔던 코스 소개합니다. 영덕 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은 보시고 참고하셔요 ^^ . 

 

첫째날  : 해파랑공원주차장->동광어시장 대게 -> 해파랑공원 산책 -> 메르센트 리조트

둘째날  : 리조트 앞 바다 산책-> 영덕풍력발전단지 -> 바다뷰편의점(이마트24강구하저점) -> 무브온커피

 

해파랑공원 무료주차장

먼저, 해파랑공원 주차장에 무료 주차하세요. 주소는 경북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132 해파랑공원 입니다. 주차공간도 넓고 바로 옆이 동광어시장이에요. 

동광어시장 대게 먹방

영덕에 도착할때 쯤 점심시간이라 영덕 동광어시장에서 대게를 먹었어요. 1층 시장에서 게를 고른뒤 계산을 하고 2층 식당에서 찌는 비용, 한사람당 자릿세를 내고 대게찜을 먹었어요. 강구항에 많은 대게 식당이 있지만 동광어시장이 가격이 싸고 양도 많아요. 1층 어시장에서는 수산물대전 제로페이도 사용가능해요. 

 

해파랑공원 산책

대게를 다먹고 시장 맞은편에 있는 해파랑 공원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산책했어요. 

 

메르센트리조트 1박

저희가 이용한 메르센트 리조트 입니다. 오션뷰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리조트 바로 앞이 바닷가라서 산책하기도 정말 좋았어요. 리조트도 깔끔했고, 가족단위 손님들이 이용하기 편했어요. 

 

영덕 바다 산책

둘째날 아침 체크 아웃 후 리조트앞 바닷가를 산책했구요. 영덕의 바다가 정말 좋더라구요.

 

영덕풍력발전단지

영덕 풍력 발전 단지에 들려서 바다와 산과 풍력발전이 어울러진 이색적인 풍경도 구경하구요. 

 

오션뷰 편의점(이마트24 강구하저점)

영덕 바다전망을 볼 수 있는 바다뷰 편의점(이마트24 강구하저점)도 이용했어요. 바다멍을 하면서 컵라면 먹길 추천해요. 아이와 함께 들려서 간식거리 사서 먹으면서 바다를 바라보니 정말 좋았어요. 

 

무브온커피

무브온 커피라는 카페에 들려서 동해바다를 보면서 커피와 빵을 먹으면서 영덕 여행을 마무리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