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담양 파라다이스 관광농원 후기 2탄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0. 7. 31. 21:59
반응형

 

담양 파라다이스 관광농원에서
레크레이션과 운동경기 후에
세미나와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파라다이스 본관 건물에

 

식당과 세미나실이 있어요

담양을 대표하는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1층 식당 홀이에요 

편안한 전원카페 분위기네요 

 

2층 세미나실로 가는 곳곳에 

이국적인 장식품으로 인테리어를 했어요 

 

2층 세미나실입구에요 

2층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룸이 있어요 

세미나실 이에요 

하루 대실은 6만원이에요  
강의가 끝나고 창밖을 보니
7월 초록의 싱그러움이 있는
전망이 참 좋더라구요

마침 저희 식사시간 즘 비가 왔어요
저녁 식사 메뉴는 담양식 숯불돼지 갈비에요
고기가 나오기전 먼저 기본 반찬들이 나왔네요
남도음식답게 깔끔하고 먹음직 스럽네요
쌈채소들이에요
오이냉국이랑 무로 만든 반찬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도토리묵과
쌈장,마늘이에요
기본적인 테이블 셋팅이에요 
드디어 나온 담양식 숯불 돼지갈비에요
돼지갈비에 맛있는 양념을 발라서  맛있게 구웠어요


식당에서 다 구워와서 테이블에서 굽지않아서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 2인분도 넘게 먹은 것 같아요
갈비는 일인분에 9천원 정도 였어요

여러분들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여름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 관광 농원
야외시설등 후기 포스팅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