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담양 - 파라다이스 관광농원 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0. 7. 31. 22:14
반응형

담양 파라다이스 후기

 차를 타고 신나게 
GO! GO! GO!  
담양 파라다이스

목적지는 담양이구요 
파라다이스라는 팬션이에요 

가는 길에 아름다운 매타세콰이어 길
사이로 지나가니 분위기가 좋네요~~~

광주에서는 2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더라구요 

 담양 파라다이스 관광농원에 도착했어요.
현관위에 있는 유니콘이 인상깊어요.
생각보다 건물 외관이 멋졌어요.

파라다이스는 관광농원으로 팬션과 숙박을 할수 있어요
저희는 방하나와 세미나실 하나를 대실 했는데요

방은 3만원, 세미나실은 6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건물안으로 들어가니 

뒷편에 예쁜 정원이 있어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도 있어요 

정원을 아기자기 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랑 콩콩이도 있어요

잔디밭위에서 놀 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족구나 배구를 할 수 있는

코트장도 있어요 

야외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햇빛도 가릴수 있어서 좋아요

멀리 아이들이 놀고 있는곳이

수영장이 에요 

파라다이스 건물 뒷편 모습이에요

1층에는 식당이 있구요
2층에는 룸과 세미나실이 있어요

점심을 먹은 곳이에요 

야외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음식은 미리 도착해서 

준비하셨어요

원래 파라다이스에는 외부 음식이
반입이 않되는데, 저희가 오전근무후
식사를 못하고 바로 이동하는 바람에 사정을 말씀
허락을 받고 먹었어요 

점심매뉴는 김밥, 치킨, 수박이에요 

좋은공기 마시면서 밖에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축구장도 있어서 

남자분들은 축구를 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