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카페 후기

달맞이고개 스타벅스 리저브-해운대 달맞이점 방문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5. 10. 1. 17:41
반응형


부산에서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 먹고 달맞이 공원 스타벅스로 출발 했다.

아침 일찍이라 차도 없고 조용하니 좋았다.

오른쪽 언덕으로 올라가면 전용 주차장이 있는듯하고 

 



요즘 날씨가 좋으니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하는것도 좋을듯하고 


시원한 통유리로 보이는 전망



아침이라 준비로 분주한 모습




이른 아침이라 손님은 딱 한 테이블 ㅎㅎ






가끔씩 아침 일찍 스타벅스 가는 것도 좋은듯 하고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은 

머그컵이나 텀블러도 따로 판매하고 

원두도 사고 싶지만 드립퍼 부터 도구가 없는게 함정  ^^




내가 주문한 음료 만드는 중 .. 

리저브 매장이라 메뉴가 추가로 따로 있었다. 

내가 사는 촌동네에도 생기면 한번 가보는 걸로 .. 


 스타벅스 음료 교환쿠폰이 있어 

다크모카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에 생크림 듬뿍 + 자바칩 반은 갈고 반은 통째로 

올려서 아침 부터 달달하게 당섭취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