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놀부 보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9. 22:48
반응형




전대후문에서는 보쌈집은 놀부보쌈이 제일 유명하죠
사실 다른 보쌈집을 잘 알지도 못하구요
놀부보쌈 을 시켰어요
.



식전 입맛을 돋구는 샐러드에요
제가 두부를 정말 좋아하는데, 푸딩보다 더 부드러운 연두부를 살포시 올려주셨네요
양상치랑 방울토마토, 새싹채소가 푸짐하게 있구요

드레싱은 약간 톡 쏘는 맛이 있는게 두부랑 먹이니 어울렸어요

저는 두부는 무조건 간장 양념에 찍어 먹어야 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먹이니 색다르더라구요





 테이블 셋팅 시작!!




 보쌈 먹을 때 같이 먹을 된장국도 있구요




 드디어 보쌈이 나왔네요
놀부보쌈은 고기가 좀 더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돌판에 고기를 올려 주셔서 좋더라구요

고기는 적당히 비계가 붙어 있게 주문했어요.
너무 살코기만 있으면 팍팍 하더라구요

고기랑 보쌈 김치, 김치양념, 백김치가 이렇게 메인 메뉴에요 




제 친구들이 공기밥을 시켜서 반찬이랑 된장찌게 나왔네요

저는 고기먹느라... 다른 반찬은 못먹어 봤구요.
찌게만 먹어봤는데요 약간 칼칼하기도 하고..
두부가 들어서 좋긴 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짜더라구요
 


 

정신 없이 먹다보니 사진을 자세히 못 찍은것 같아서요
항상 좀 먹고 정신을 차린다닌 깐요 ㅎㅎ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면 돼지고기는 약간 뻑뻑해지는 식감이던데..
식당에서는 어떻게 부드럽게 요리를 하시는지 궁금해요




 
보쌈 김치에요
김치를 원래 좋아하구요 보쌈김치는 달달한게 더 좋아요
고기랑 싸먹기 딱 알맛은 김치인것 같아요




 김치속도 맛있었어요

근데 오늘은 제 입맛에 조금 단것 같았어요



 
백김치에요



 
고기도 백김치에 싸서 맛있게 한입했어요


 

짜서 별로 였던 문제의 된장찌게..



 
사이다도 빠지면 섭섭해용




 식사를 다한 모습이에요

이날 또 저만 .. 애들은 열심히 이야기 할때 저는 열심히 먹었네요
제 친구들이 입이 다들 짧아서 다들 몸매들이 날씬한가봐요
저도 반성좀 ...ㅡㅡ;;


고기가 먹고싶은데 삼겹살이나 돼지갈비 처럼 굽는 음식이 좀.. 부담스럽다 하실때
깔끔하고 맛있는 보쌈 추전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