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기록

다이어트식품-단백질다이어트의 최고 닭가슴살 다이어트 하려고 훈제 닭가슴살 샀어요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1. 1. 20. 00:17
반응형



요즘 좀... 뜸했었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저는 다이어트를 할때 먹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단백질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해요
그래서 단백질이 많고 쉽게 구할 수 있는 닭가슴살을 인터넷으로 주문 했어요









많은 양을 주문하면.. 냉동실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 할 것 같아서
가장 양이 적고 무료배송을 하는 2kg을 주문했어요
2kg에 옥* 에서 2만원 대 였어요  ㅎㅎ








10봉지의 닭가슴살이 들어 있네요








한봉지당 200g이구요
전자렌지에 데워먹거나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좋아요








제품 소개는 이정도 에요
봉지에 써있는 걸로 봐서는 괜찮은 닭가슴살이네요






한봉지에서 두덩이의 닭가슴살이 나오네요
한개당 100g 인가봐요




훈제 닭가슴살이라서 거의 다 익어 있는 상태구요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은 것 같아요






담에 단백질에 대해서 더 자세히 블로그에 소개해 드릴께요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 먹고 예쁘고 건강한 몸 만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