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진주 자동차 외형 복원 후기(가격, 무료 대차)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2. 3. 14:35
반응형

제가 운전한지 5년차가 되어가면서 덜 조심조심 하게 되더라구요.  엄마랑 같이 숲속에 진주 가는길에 우회전 하면서 낮은 화단에 자동차 오른쪽 밑 부분을 긁어 먹었습니다.  (23년 11월8일 )
 

밑에서 봐야 보이는 부분이라서 그냥 둘까 싶었는데 만져보니  범퍼 안쪽 플라스틱 까지  많이 긁혀 있어서 외형 복원을 맡겼어요.  사실 지금 타고 다니는 차 전에도 코너 돌다가 차 옆구리를  들어가게 하고 ,  긁은적이 있었는데 남편이 그때마다 가서 복원해오던 업체에 이번에 제가 방문 했어요.  (내돈내산 리뷰 )
 

베스트 자동차 1급정비(외형복원, 판금, 도장전문 업체)
주소 : 진주시 대신로 110번길 10 전화: 010-9334-2072

 
진주에서 자동차 관련 업체가 모여 있는 공단사거리 쪽에 위치해있구요. 가기전에 미리 연락하고 방문했습니다. 
 

 방문하니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견적도 뽑아주시네요. 집에 갈때 업체에서 가지고 있는 차를 빌려주시면서 타고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낡고 오래된 차이지만 버스나 택시를 잡기 보다는 편안한게 운전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다음날 오후 쯤에 작업이 마무리 되었다고 해서 자동차로 다시 편안하게 업체 까지 가서 돌려주었습니다. 

15만원에 깔끔하게 외형 복원 해주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