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레카로 이지라이프 아마존 직구 후기 & 이용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0. 19. 09:51
반응형

아이 휴대용 유모차 한대가 더 필요해서 레카로 이지라이프 직구로 구매했어요. 동네 다닐대는 스토케를 주로 사용하고 밖에 나들이 나갔을 때 접어서 사용할 휴대용 유모차가 필요했거든요. 
 

직구로 주문해도 박스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있네요. 

 

레카로 이지 라이프 유모차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6개월부터 15kg 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폭이 크고,  접어서 차 트렁크에도 잘 실을수 있어 엄마 혼자서도 실고 내리기 편해서 선택했어요.


레카로 이지라이프 사용기 남겨요.
차양막과 유모차 좌석 밑에 간단하게 짐을 실을수 있는 포켓 공간도 넉넉해서 아이와 함께 장 볼때 유용했어요. 또 발로 브레이크를 조절 할 수 있어서 사용해보니 그점이 저는 너무 편하더라구요. 

 

유모차 좌석도 뒤로 기울이기 조절이 가능해서 아이가 잠들면 차양막 내리고 뒤로 젖혀줘서 유모차에서 낮잠도 가능해요. 

가장 중요한 엄마들이 밀때 핸들링 느낌 !! 저는 한손으로 핸들링 가능 했어요. 바퀴가 큰 스토케와 비교 하자면 무리 겠지만 동네 다른 엄마들 유모차와 비교하니 핸들링이 확실히 좋더라구요. 바퀴도 휴대용 유모차 중에서는 잘 나가고요. 특히 코너 돌때 다른 휴대용 유모차 보다 확실히 잘 돌고 잘 나간다는 느낌이였어요. 육아맘의 손목은 소중해요.


기내반입 가능한 유모차이지만 저는 여행 할때 기내 반입은 안하고 접어서 짐과 함께 수화물로 보냈어요. 
 
 

 
저는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 했어요. 국내가보다 훨씬 착해요. 16만원대 구입하였고, 배송비 포함하면 20만원정도 했어요. 직구로 구매 하실 분들은 제가 캡쳐 해둔 사진 보시면서 검색하여 구입해보세요.
 
휴대용 유모차고민이시라면 핸들링 좋고, 튼튼하고, 접고 펴기 편안한 레카로 이지라이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