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아이허브 11년차 구매 후기(저탄고지 추천템)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0. 18. 07:30
반응형

오랜만에 아이허브 주문을 했어요. 다이어트하면서 먹을 거리에 관심이 많아지고,  유기농 제품을 믿고 살 수 있는 곳이라 주문을 하게 되는 것같아요. (내돈내산) 
 

제가 아이허브에서 자주 주문하는 제품들을 이번에는 주문했어요 구매 후기남겨요. 주로  저탄고지 다이어트, 혈당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유익한 식품이에요. 

 

BioSchwartz, 어드밴스드 스트렝스 프로바이오틱, 400억 CFU, 캡슐 60정 

 

체험상품인데, 마침 유산균 구매할 시기라 사봤어요. 다이어트를 공부하면서 장내 미생물, 장내 유익균이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장이 건강하지 못하면 우울증 같은 기분 장애 까지 초래한다는 사실 !! , 아침 공복 유산균은 빼놓지 않고 꼭 챙겨 먹어요. 

 

Nature's Way, 유기농 MCT 오일, 887ml(30fl oz)

 

저탄고지 다이어트 시에 빠르게 에너지를 낼 수 있는 방탄코코아를 아침에 주로 마시는데요. 그 때 넣어마시는 mct 오일이에요. 마개와 비닐로 두번 꼼꼼하게 쌓여져 있어서 세지 않고 무사히 도착했네요.  마개를 열고 봉인을 때서 사용하면 되요. 오일이 가벼운 제형이라 깔끔하게 나와서 끝까지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어요. 

 

mct 오일은 팜 오일, 코코넛 오일에 함유된 중쇄지방산 오일을 정제 과정을 통해서 뽑아낸 오일이에요. 일반 오일과 달린 체내에서 빠르게 분해되어 몸에 쌓이지 않고 에너지원으로 빠르게 전환 되요.  거의 무향이구요, 가벼운 오일 느낌이에요. 설명서 읽어보니 샐러드 같은 음식에 넣어서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저는 주로 아침에 방탄 코코아 만들어 마실때 넣어 먹어요.  하루에  한큰술 정도~ 20g  섭취를 권장하구요. 과다 복용하면 저는 배가 아프고 설사를 하더라구요. 양 조절만 주의해서 섭취하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슈퍼 푸드 - 유기농 카카오 분말, 240g(8.5o)
 

제가 아침에는 식사보다는 간단한 방탄 코코아를 만들어 마시는데요. 그때 꼭 넣는 카카오 분말 이에요. 작은 한스푼 정도 넣어주면 딱 맛있게 마실 수 있어요. 카카오 분말은 심혈관에 도움을 주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 되어 있고, 항산화에 좋은 플라노이드 성분, 칼륨도 있어 건간에 좋은 식품이에요. 단 순순하게 카카오 분말만 있는 제품을 골라야 되요.  
 

 
Bob's Red Mill, 프리미엄 홀 아마씨드, 13 oz (368 g)

 

아마씨는 주로 오버나이트 오트밀 ,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아마씨에는 오메가 3, 섬유질, 비타민 E  가 많아서 영양적으로 너무 훌륭해요. 외국 유튜버 레시피를 보니 가루로 만들어 베이킹에도 활용하더라구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냉압착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 1.6l(54fl oz)

 

혈당조절에 효과가 좋다고해서 코코넛 오일도 샀어요. 요즘 다이어트는 혈당조절이 관건 이더라구요. 혈당을 안정적으로 얼마나 관리를 잘 하느냐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주로 샐러드, 공복에 한숟가락 먹고 방탄 코코아 만들때도 넣어서 먹어요. 

 

 Mamma Chia, 유기농 치아 씨, 340g(12oz)

 

주로 오버타이트 오트밀에 넣어서 먹는 치아씨드에요. 치아씨드는 물고 30분 정도 기다리면 젤라틴 같은 질감으로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 음식으로 유명해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운동을 개선 시키고, 혈당도 조절해준다고 하니 다이어트시 정말 좋은 슈퍼푸드에요. 

 

 

 

저탄고지 다이어트, 혈당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유익한 식품들로 리뷰해 봤어요. 좋은 성분으로 인증 받은 제품들 드시고 즐거운 다이어트 , 건강관리 생활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