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다이어트용 "트루레몬" 벌크 아마존 직구 및 섭취 후기(내돈내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2. 08:33
반응형

 

다이어트 하면서 하루에 생수를 2L 정도 마셔요. 운동하고 마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마시게되더라구요. 여름이다 보니 차나 커피등 뜨거운 음료는 별로라서, 트루레몬 true lemon 이라는 제품을 구입했어요 .
 

11번가 아마존 직구로 구입했어요. 미국에서 박스로 저렇게 배달왔네요. 다른몰과 가격비교하면 11번가 아마존이 절대적으로 싸고 24,900원 결제(무배)했어요. 아마존 가격은 수시로 변해요.
 

다른 첨가물은 없고 생레몬을 분말 형태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지방,나트륨,칼로리도 없고 중요한건 당류가 없어요. 성분도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저렇게 작은 봉지가 500개 들었어요. 
 

1팩이 레몬 한조각이라고 씌여져 있군요. 작아서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좋아요.
 

텀블러에 생수랑 한봉지 넣고 섞은 모습이에요. 따로 색은 없구요. 저 텀블러가 500미리 좀 더 되는데 제 입에는 진해서 나중에 물을 더 추가 했어요. 농도는 본인 입맛에 맞게 조절 하시면 될듯하네요. 
 
더운 여름, 운동전후, 물을 많이 마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상큼한 레몬향이랑 맛이 생수를 더 많이 맛있게 마시게 도움을 받으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