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종로 하이커그라운드 후기(초1, 여자 아이 서울여행)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0. 14. 07:16
반응형

요즘 부쩍  k-pop 에 관심 있어하는 아이를 위해 하이커 그라운드에 다녀왔어요. (23년 9월29일 방문)
 

하이커그라운드 입구에 눈에 띄는 커다란 조형물이 있네요. 입장료 무료,  주차 기본 30분 2,000원 /10분당 천원. 만차시 서울 남대문 경찰서 태평로 파출소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시고 도보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40 한국관광공사 1-5 층 
지하철- 1호선 종각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  
 

종각역 5번출구에서 나와서 청계천을 지나 천천히 걸어가니 하이커그라운드 건물이 보여요.
 

입구에 들어가니 1층에 대형 스크린으로 "k" 스러움을 잘 표현하고 있는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 
 

중국인 단체 관광객 분들이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이용시간도 자세히 안내 되어 있구요. (운영 10:00- 19:00 ,  매주 월요일 휴무)
 

2층으로 올라가니 아이돌들 뮤직 비디오에나 나올 세트장 같은 곳이 나오네요. 아이사진도 많이 찍어주구요. 
 

입구쪽에 있는 곳에서 원한는 노래를 선택 해서 들을 수 있는 시설도 있어요. 요즘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브 노래도 신나게 듣구요.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이에요. 나오는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출 수 있는 스테이지도 있어요. 외국인 분들도 있구요.


역시 요즘 k-pop 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네요. 
 

귀여운 아이들 춤도 볼 수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아도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자 신나하면서 춤을 추는게 정말 귀엽더라구요.  요즘 인기 있는 아이돌들 춤을 다 외워서 추는게 신기하고 표현력도 좋아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지할철 같은 세트장도 있네요. 아이돌 뮤직비디오도 왠지 여기서 촬영 했을 듯해요. 조명이 화려하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외국인 분들 정말 많으셨어요.  건물은 5층 까지 있고 노티드 도넛도 있고 쉬어 갈 수 도 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다음 목적지가 있어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 건물을 나왔어요. 
 

청계천 주변에 있어서 날이 좋은 주말에 나들이 가기 좋은 코스라고 생각해요.  k-pop을 좋아하는 초등 아이들들과 함께 하이커 그라운드 나들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