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대전 베스트인시티 후기(주차, 오월드&성심당 숙소)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0. 13. 17:45
반응형

이번 대전 여행에서 1박2일로 잤던 가성비 베스트인시티 호텔을 소개합니다. (23년10월8일방문)

 

주차:  사진에 보이는 P 라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넓은 공간이 나와요.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386번길 7 
전화: 0507 - 1408- 1072 

오월드 근처 가성비 호텔이라서 잡았구요. 주변에 성심당본점이 가깝구요.  저희 가족은 호텔에 주차하고 성심당까지 걸어가서(도보12분 정도) 빵도 샀어요. 
 

체크인 할때 문의하니 코로나 이후로 조식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방을 안내받아서 들어갑니다. 
 

단정하게 정돈되어 있구요. 아이와 함께 가서 추가요금 지급하니 침구류, 생수, 타올 더 가져다 주셨어요. 
추가인원 요금(1인당 15,000원)
 

생각보다 룸이 넓었구요. 컴퓨터, 티브이 , 고데기 등등 있어야할 시설들은 다 있네요 . 오월드 다녀와서 간단하게 샤워하고 잠만 잘 꺼라 크게 기대안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시설이 괜찮았어요. 
 

화장실도 넓찍하니 욕조도 있구요.  
 

 생각보다 주차 가능 대수가 많아서 늦은 밤에 체크인 했는데 주차 할 수 있었어요. 알고보니 한화이글스 구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이더라구요. 원정으로 야구 응원 다니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호텔 이였어요. 주변에 농민순대라는 맛집도 가깝구요. 호텔 바로 앞에 맥도날드, 편의점도 가까워서 이용하는데 편리 했어요.
 
대전 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은 가성비 좋은 대전 베스트인 시티 호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