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진주 하모홍보관 방문후기(인생네컷 무료촬영)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0. 17. 07:37
반응형

하모홍보관에서 인생네컷 무료촬영 방문후기남겨요. 하모홍보관은 남가람공원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남가랑공원 중앙광장휴게소 옆이에요. 주소는 "진주시 망경동 1-1" 입니다.

 

바로 앞에는 진주의 마스코트 ! 상징 ! 하모 유등이 있네요. 하모는 진주 남강에 사는 수달을 캐릭터로 만든 었는데요, 하모는 진주 사투리로 "그럼, 그렇지, 아무렴, 그래"  정도의 뜻이에요. 진주성을 뒤로 하고 가장 경치 좋은곳에 하모유등이 있네요. (11월 5일까지 유등전시)

 

하모 유등쪽에 하모하모 이벤트 부스가 마련되어있어 들어가 봤어요. 경남 진주의 마스코트 하모를 홍보하기 위한 공간인듯하더라구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집에 하모 인형도 있네요. 대형 하모랑 사진도 한번 찍어주고요. 

 

부스 한쪽에는 QR 코드를 입력하고 SNS 팔로워를 하면 인생네컷 사진 무료로 찍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네요. 

 

하모 인스타 팔로우 신청하구요. 오랜만에 인생네컷으로 가족사진도 찍어봤어요. 

 

대형하모 넘 귀엽네요. 진주 목걸이가 포인트라죠. 

 

이벤트 부스 안에 하모 관련 상품들도 전시하고 있었어요. 하모 관련 굿즈들이 다양하게 나와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찍은 가족 사진이네요. 4컷의 사진과 스티커가 두장이 나오네요. 

 

하모 이벤트 부스에서 나와 바라본 하모 유등 이에요. 활짝 웃으면서 귀엽게 남강을 밝히고 있네요. 진주 유등축제에서 귀여운 하모인형과 함께 인생네컷 사진도 찍으시고 예쁜 추억 쌓으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