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월아산 숲속의 진주 숲체험 이용후기(무료, 주차안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20. 17:09
반응형

주말에 월아산 숲속의 진주를 다녀왔어요. (23년9월17일 방문)
 

숲속의 진주에서 바라본 전망이에요. 우드랜드 저기에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월- 일  9:00-18:00 
매주 화요일 휴무 , 추석연휴 휴무 
주차는 지정 주차장에 하시면 되구요. 최근에 주차장 공사를 크게 했더라구요.

 

월아산 숲속의 진주
경남 진주시 진성면 달음산 313 
(무료주차)

 

여기는 월아산관이구요. 이곳에서 숲체험 모여서 시작해요. 숲체험(무료)은 네이버 예약하기로 미리 예약하고 이용하면 좋아요. 글 아래 예약주소 링크 걸어놨어요.
 

우리 가족은 숲체험 프로그램을 미리 신청해서 체험 했어요. 2분의 선생님들께서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 자연을 잘 소개해주시고, 아이들(초등이상) 에게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운 프로그램이였어요.  
 

숲체험 하는 중에 본 꽃무릇이에요.  검은제비 나비가 많아서 아이들이 신기해하면서 구경 많이 했어요.  요즘이 꽃무릇이 한창일때 인가봐요.  꽃은 볼 수록 좋아요 ^^
 

숲체험코스로 이곳 웅덩이에 대해 설명도 들었어요. 비온 다음날이라 물줄기가 시원하게 내려가네요 
 

아직 늦여름이라서 나무들이 초록초록하네요.  날이 덥지 않아서 숲체험하기 딱 좋았어요.
 

시원하게 물이 내려가는 것도 보구요.
 

비온 다음날이라 내려가는 모습이 너무 시원해서 기분까지 상쾌해졌어요.
 

숲체험을 마치고 목재체험장을 이용했어요. 목재를 이용한 장난감이도 있고 큰 강당에 아이들 놀기 좋은 시설이 되어 있어요. 영화 상영도 하구요, 어린이날 같은 특별한 날에는 인형극 공연도 볼 수 있어요. 비올때 자주 가서 노는 단골 코스에요  월아산관은 공연이나 특별 행사를 제외 하고는 미리 예약 없이도 이용 가능해요. 
 

월아산관안에서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탁트인 넓은 공간이라 마음껏 뛰어놀수 있어서 특히 더 좋아해요. 계단 올라가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어린 아이들도 놀 수 있는 방도 나와요.
 

숲체험을 끝내고도 날이 너무 걷기 좋아서 아이랑 같이 산책을 즐겼어요.
 

산책하기 좋은 계절에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있고 정원이 너무 멋진 월아산 숲속의 진주 추천해요.

체험 예약링크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689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