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2023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 다녀온 후기(주차, 개화상황)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0. 3. 09:59
반응형

추석 연휴 날씨가 너무 좋아서 부모님 모시고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에 다녀왔어요. (23년10월2일 방문)

 

장성황룡강 가을 꽃축제 (10월7일~15일 9일간) 하기전에 미리 다녀왔어요. 

 

장성공설운동장 주소:

전남 장성군 장성읍 기산리 26-1

 

가실 분들은 주차장주소 확인하시고, 출발 하시는게 좋을 듯해요. 

 

주차는 공설운동장에 마련된 주차장에 했어요. 축제 기간에 방문객들이 많이 몰릴것을 대비해서 주차장을 많이 준비했더라구요. 

 

가을꽃 축제 답게 여기저기 예쁜 꽃들로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아이가 특히 좋아했던 징검다리 건너기, 황룡강은 물도 깨끗해서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엄마가 무슨 꽃이다고 다 알려주셨는데 다시 보니 기억이 안나지만 아름다운 가을꽃들이 황룡강과 잘 어울리네요. 

 

하늘도 파랗고 요즘은 날이 좋아서 황룡강 산책 진짜 좋은 선택이였어요. 

 

황룡강 주변을 따라서 쭉 ~ 걸으면서 구경하는 코스이구요. 중간중간에 포토 스팟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사진찍는 재미도 있어요. 

 

가을이라서 핑크뮬리도 있네요. 식물 심어놓은 종류가 다양해서  걷는게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핑크핑크해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와서, 아이랑 같이 사진도 많이 찍구요. 

 

억새, 갈대 비슷한 느낌의 식물도 있었는데, 이름은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엄마께서 아마 외래종 인것 같다고 하시던데요. 가을 느낌나구요, 여기서도 사진 찍으면 잘 나와서 포토스팟 이에요. 

 

다리 건너기 전에 제가 좋아하는 보랏빛 꽃들이 만개했더라구요. 국화종류 인듯한데, 자세히보니 모두 보라색이 아니라 자주색, 약간 푸른색이 섞인 보라색도 있어서 한번을 구경했어요. 

황룡 이라는 이름답게 노란색 다리도 건너주구요. 

 

강에서 오리배도 있더라구요. 맑고 깨끗한 황룡강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어요. 오리배 체험은 강 중간 다리 밑에서 신청하고 순서대로 안내에 따라 하면 되요. 구경조끼 필수 착용이에요. 

 

강 건너 돌아오는 길에서 본 노란색 꽃들 구경하구요 , 이쪽 강변에도 포토스팟이 많아요.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쉬는 커플들도 있네요. 아직 축제 전이라 방문객이 많지 않아서 가능 할듯요. 

 

중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걸으면서 쉬면서 황룡강을 즐겨요. 

 

장성 황룡강 가을 꽃 축제 기간에는 요즘 핫한 인기 가수 분들도 와서 공연을 하나봐요. 가수분들 라인업이 좋네요.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는 트롯 가수 분들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주차장 가기전에 잠깐 앉아서 쉬고 싶어서 커피 마시러 들렸어요. 강변에 있고, 전좌석 야외에 있어서 알아서 앉아야해요, 그늘진 곳으로 눈치껏 ^^ , 커피, 음료 뿐만 아니라 아이들 간식 거리, 컵라면도 팔고 있더라구요.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떡볶이, 순대 같은 분식류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좌석은 저런식으로 되어 있구요. 우리 가족도 앉아서 간식도 먹고 쉬면서 이야기 나눴어요. 

 

좀 쉬었다가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본 토끼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포토스팟들도 많아요. 오늘 아이 사진 엄청 찍었어요. 

장성 황룡강 가을꽃 축제 전에 미리 가봤는데, 날씨도 너무 좋고, 깨끗한 황룡강 주변을 예쁘게 가꿔놓은 꽃 보면서 산책하니 저절로 힐링되고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축제 기간에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가을과 꽃들을 즐겨보세요.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