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충장로 맛집 - 하동정 (바베큐 전문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18. 06:25
반응형

오늘은 충장로에서 발견한 대박 맛집 "하동정"을 소개해 드려요

위치는 시내에 스무디킹 이라는 카페 아시죠?? 

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골목속에 얌전히 숨어 있는 집이에요

식당 입구 모습 이에요
한옥 분위기가 나는 처마와 나무로된 입구에 예사롭지 않은 포스가 느껴져요
사진에 보이시는 메뉴판에서 같이 바베큐 전문 입니다.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밑반찬들 입니다. 
기본 반찬들이 직접 다 만드신거라고 해요 

오징어 젓갈, 깻잎 장아찌, 김치등.. 
주인아주머니의 손맛이 더 해져서 그런지 밑반찬은 전체적으로 깔끔헀어요
저는 오징어 젓갈이 참 괜찮더라구요
2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저희는 통삼겹 바베큐 갈비 바베큐 일인분씩 시켜서 먹었어요
참고로 통삼겹 바베큐만 시킬경우에 무한리필이 계속된다고 하네요
그러닌깐 동행한 모든 인원수만큼 통삼겹 바베큐를 시켜면 계속해서 리필이 되는거죵

우선 이집의 장점은 고기가 소스까지 다 발라서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테이블에서 연기나면서 구울 필요가 없어요

통삼겹 바베큐는 적당히 비계랑 섞여 있어서 부드러웠어요.
같이 나오는 고기 찍어 먹는 소스(제가 볼때는 와사비를 기본으로 한 소스 같아요)랑
같이 찍어서 먹으닌깐 괜찮드라구요

갈비바베큐 요것은 약간 매운 듯한 소스로 발라져서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왜.. 불판으로 직접 구워 먹는 것도 아니고....
저렇게 나오면 끝에는 식어서 맛이 없을 수도 있는데
마지막 조각까지 맛있게 먹었었어요

주문표의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충장로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집을 발견해서 기분좋은 식사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