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천 삼천포 맛집 후기 - 박서방식당(주차, 대기, 메뉴, 백반기행)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2. 12. 08:52
반응형

주말에 남편이 지인분에게 추천 받은 박서방 식당에 다녀왔어요.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 식당  , 영업 11:00-15:30  (화,수,목) 정기휴일 , 0507- 1368- 8199 

주차는 근처 유람선 주차장에 무료로 했어요. (주소: 사천시 대방동 765-3)
 

 
3시까지 영업하고 2시30분이면 주문마감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뒤에 방문 하실 분들은 식사 여부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요. 
 

 
백반정식- 15,000원 (1인분)
 
식당에 들어가면서 이용하는 3인분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식사가 바로 준비되서 나오더라구요. 빠름 빠름 

 

 
새우장, 전복장, 나막스 구이, 해파리 샐러드, 콘샐러드, 제육볶음, 겉절이,  새우튀김, 두부구이, 김치전, 김짱아찌, 숙주나물, 미역국 이렇게 기본반찬으로 구성되서 나오네요. 그리고 찐새우랑 작은 인삼 뿌리, 찐마 이렇게 사이드로 나오네요. 

 

 
남편이 새우장, 전복장을 좋아해서 이 반찬 먹고 싶었다고 하네요. 맛을 보니 짜지 않고 감칠맛 + 살짝 단맛이 느껴지고, 새우의 쫀득한 식감의 조화가 좋네요.  짜지 않아서 더더 좋았어요. 

 

 
제육볶음은 약간 달달하지만 간이 쎄지 않아요. 빨간 양념인데 아이도 먹을 정도의 맵기구요, 겉절이는 양념이 센 느낌이구요. 간간해요. 젓갈 향이 강한 남도스타일 겉절이 김치였어요.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은 새우 구이에요.  아이가 핑크 새우 맛있다며 엄마, 아빠꺼 까지 다 먹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반찬에 나온 전복장, 새우장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네요. 

 

 
생선 구이와, 전복장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하고 있네요. 

 

 
이미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백반기행에도 나왔던 집이고 연예인 분들 싸인도 많네요. 

 

 
초등학생 부터는 1인분 주문 해야한다고 하네요. 주문 마감 시간은 참고 해서 이용하면 될듯합니다. 휴무일은 화,수,목입니다. 참고하세요.
 

 
대기 확인하세요. 새우장과, 전복장의 감칠맛이 맛있고 반찬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는 삼천포 박서방 식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