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akg 아라 마이크 - 영어 화상수업, 호두잉글이쉬용으로 구입했어요.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7. 26. 10:23
반응형

 

우리 집은 아이가 호두잉글리쉬와 화상 수업합니다. 기존 저렴한 제품 마이크의 음질이 떨어져서 매우 불편하였습니다. 특히, 호두잉글리시에서 말하는 인식률도 떨어지고 화상 수업 때 목소리 전달력이 좋지 않아서 좋은 마이크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사용해보니 정말 잘 바꿨다고 생각합니다. 아라 마이크를 수업용으로 사용한다면 꼭 추천해 드립니다.

 

정말 퀄리티가 좋은 최고급 가성비 AKG ARA 마이크입니다. AKG 아라 듀얼 패턴 마이크를 내돈내산하여 소개합니다. AKG 콘덴서 마이크의 외관, 디자인, 기능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AKG 아라 마이크는 유튜브 방송팟캐스트줌 화상회의수업용 마이크 용도로 맞는 마이크입니다. 오디오의 명가로 유명한 하만카돈의 AKG 브랜드입니다하만카돈 하면 스피커로 유명한 회사이죠. 

개봉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을 하면 이 마이크 본 품의 빈 곳 없이 꽉 잡고 있도록 스펀지로 안전하게 포장된 모습이 보입니다. 

구성품은 AKG Ara 마이크 본체 USB 케이블마이크 스탠드 어댑터 보증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AKG 마이크의 모습입니다외관이 메탈이며 아래는 어두운 느낌이 혼합된 묵직한 디자인입니다전체적으로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USB만 끼우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입니다복잡한 설치가 없어서 입문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소개하자면 2개의 로브가 있는데 하나는 마이크, 하나는 뮤트기능입니다. 로브를 왼쪽으로 돌리면 은 앞쪽만 수음 가능하여 혼자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은 앞뒤 모두 수음이 가능하게 되어 여러 명이 같이 녹음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끼우면 출력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네이버 최저가 9만9천 원 입니다.

 

저는 11번가 아마존에서 아마존 6만원대 구입하였습니다. 이 마이크를 구입하실분은 아마존 가격추이보면서 저렴한 가격대에 겟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