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목포 해돋이시간과 명소 - 유달산 일출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0. 1. 1. 20:37
반응형

 

목포유달산 일출을 보기 위해서...

 

5:30 광주 광천터미널에서 목포행 버스를 타고 출발했어요.

6:30 목포 도착, 108번 목포시내버스를 탔구요  (가는 버스 아주 많았어요 ,버스 정류장에서 확인!!)

6:50 목포역 근처에 내려서 유달산 입구 까지 걸어갔어요.

(생각보다 가깝지만 길찾기 조금 어려움이 ..스마트폰 이용해서 찾았어요 )

7:00 유달산 입구에서 유선각 으로 올랐어요.

 

 

 

7시 20분 정도에 유선각까지 올라 해뜨길 기달렸어요

완만한 산이라 오르는데 크게 힘들지 않았어요

7시42분 정도에 멀리 해가 뜨고 있어요.
(2013년도 일출시간은 같습니다.)

점점더 밝아져요^^

춥지만 기분이 조아요^^ 올해 좋은 일들만...가득하길..

유달산에서는 새해 해돋이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떡국등 몸을 녹일수 있는 음식들을 무료로 제공하니 함께 즐기세요^^
 

해돋이후 돌아가기 아쉬워 목포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즐기다 광주로 왔어요

1. 유달산(유달산에서는 목포시내도 한눈에 보고 멀리 바닷가 보여요. 경치가 아주좋았어요.)
2. 근대역사관, 일본영사관(일제시대 관련 건물들이 유달산에서 가까워서 구경했어요. )
3. 갓바위문화타운(해양박물관, 낙농기념등등 볼거리가 많아요^^)
4. 점심식사(바닷가가 근처라 시원한 해물탕을 먹었어요)
5. 목포에서 광주로 GOGO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