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광주금호아트홀 - 러브콘서트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0. 6. 25. 23:23
반응형

비가 올것 같은 흐린 주말이에요
저랑 짱은 지난 주 금요일에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했어요

친구가 아시는 지인분께 클래식 공연을 저랑짱을 초대했어요
암튼 오랜만에 저랑짱은 좋은공연을 볼수 있었죠


공연 장소는 광천동 터미널 , 유스퀘어 2층에 있는 금호 아트홀이였어요 


공연시간이 7시반이 였는데,
퇴근 하고 가닌깐 좀 늦어서 공연관계자 측에서 다시 출입을 허락할 때까지 기다렸어요
 




유스퀘어에 이런 좋은 시설이 있더라구요
유스퀘어에 관한 시설 정보를 비롯해서 예술 정보를 터치 스크린으로 알수 있어요
역시 최첨단 광주 터미널이에요 ㅎㅎ




친구가 VIP 좌석권을 주었네요




공연는 러브콘서네요
마리아칼라스홀이라는 곳에서 주최를 하는 공연이였어요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공연장 밖. 여기저기를 둘러보았어요





공연하는 모습을 기다리는 곳에서 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었어요




공연장 앞에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있어서 공연에 관련된 팜플렛을 받을 수도 있었구요
음식물이라든지 소지품을 맡길수도 있었어요




공연장 밖에 여기저기를 찍어봤어요
 



그렇게 1부 공연이 끝나고...
브레이크 타임에 관람객들에게 간식을 나누어 주셨어요

퇴근하고 급하게 가느라 저녁도 못먹었는데 짱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다시 입장이 가능해지고 2부공연이 시작되기전에 기다리는 동안 공연장 내부를 찍어봤어요


아담한 규모로 무대와 가까와서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무대를 비롯해 바닥 좌석 까지도 나무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소리울림이 좋더라구요
무대에 서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고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명도 은은하니 좋아서 사진도 잘 나오네요




다시 2부 공연이 시작되었구요
공연은 주로 가곡이나 유명한 이탈리아 노래를 소프라노 ,테너, 바리톤 이 부르는 형식이였어요
중간에 바이올린 연주곡도 있었구요

친구 덕분에 저랑짱이랑 금호아트홀에서 좋은 공연을 즐겼던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좋은 공연과 함께 여름을 보내시는 것 어떠세요 ?


반응형

'진주 방문재활 이야기 > 국내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풍암저수지  (0) 2010.07.09
전대 용지에서....  (0) 2010.07.02
광주 운천저수지 - 음악분수  (0) 2010.06.17
광주 운천저수지  (0) 20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