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들이

광주 운천저수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17. 07:19
반응형

황금같은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에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곧으로 운천 저수지를 추천해요

그럼 운천 저수지에 관한 자세한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




월드컵 경기장이 가깝나 봐요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했지만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 겠어요

간판 뒤로 운천저수지 입구가 보이시죠??  
멀리서도 잘 보여서 찾는데 어렵지는 않을 꺼에요




저수지 주변을 공원처럼 꾸며 놓았는데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꼬마 분수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저수지 주변으로 해서 시민들이 걷기 편하도록 나무로 다리를 만들어 놓았어요

물가를 가로지며 걷을 수 있도록 했어요 
시원해서 참 좋더라구요

다리 난간에는 불도 들어와서 멋진 야경도 볼 수가 있었어요




물에 비친 불빛이 참 아름답더라구요




위에 있는 3장 사진은 짱이 다리 난간 불빛이 너무 예쁘다면서 공을 들여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저수지 넘어로 멀리 배모양을 한 카페가 보이더라구요
저 카페에서 아름다운 호수 풍경을 보면서 차한잔 마시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에 도전 해야 겠어요




오랜 시간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악분수 쇼가 시작 했어요
7곡을 하는데요  30분 간격으로 음악 분수가 시작 하더라구요
저희가 본 시간은 8시 30분 이였어요
자세한 내용은
http://pt27288.tistory.com/67 에 음악분수 동영상 까지 같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그럼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