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진료 기록

쥐젖제거비용 - 성형외과가서 제거하고 왔어요~^^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5. 9. 16. 11:07
반응형

쥐젖제거 후기 남겨요~

쥐젖발견하여 성형외과 방문했어요. 저는 겨드랑이에 쥐젖발생했어요. 무시하고 지냈으나 걷기운동할때 팔을 저으면, 피부에 마찰이 생겨 빨갛게 붓고 통증생겨서 수소문 끝에 성형외과 방문했어요~

성형외과에서 연성섬유종(쥐젖) 진단받았어요. 의사선생님께서 쥐젖(연성섬유종)이라고 한다. 갑자기 체중이 불거나 나이가 먹으면 생길수 있다고 하며 악성이 아니므로 제거 안해도 문제는 없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거 하기로 했습니다. 제거 해도 또 생길수도 있고 쥐젖이 잘 생기는 체질이 있다고 합니다.

쥐젖 제거 과정은...이렇게 생긴 겨드랑이 쥐젖 부위에 주사하였습니다. 아마 국소마취 같아요. 레이저로 제거하였습니다. 살타는 냄새가 살짝나는데 마치 고기굽는 냄새입니다. 따로 약처방은 없었습니다. 5일동안 알콜솜으로 소독만 잘해주라고 했습니다.

제거 비용은 성형외과에서 17900원 결제하고 근처 약국에서 일회용 알콜솜 구입하였습니다. 결제금액은 병원마다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제거 후 관리 방법을 소개하면, 3일정도 소독하니 제거부위의 통증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래도 5일동안은 소독하였습니다. 5일후 거울로 보니 제거부위 완전사라졌다. 레이져 시술 후 제거부위가 처음에는 검정색으로 변해 걱정했는데, 몇일후 상처가 아물고 보니 흉터가 사라지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