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들이

광주지하철 100배 즐기기- 충장로~ 운천저수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16. 23:04
반응형

 내일이면 드디어 아르헨티나랑 경기에요 . 
저랑 울짱은 극장에서 볼기대에 한껏 들떠있어요

저번에 녹두집을 포스팅 했는데요  
  http://pt27288.tistory.com/62
   <-----  요기로 가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녹두집에서 식사후에 지하철을 이용해서 운천 저수지 까지 가었어요


 


금남로 5가역
으로 가기전에 절도 하나 있더라구요

낯설지만 이색적이라서 사진 찍어 봤어요





 

절에서는 화장실을 해우소 라고 하죠
 

 

법당도 살짝 보이네요


 

조용해서 차분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지하철을 타기 위해서 지하상가로 갔어요
충금지하상가로 내려가서 지하철역으로 가면 되거든요


 

친절하게도 안내가 되어 있네요



 
지하철에서 여러가지 전시품들을 전시해 놓고 있더라구요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내려 갔요
위험하니 손잡이는 꼭 잡고 타야해요  ㅎㅎ



 
 


  
 
학교 다닐때 많이 이용하던 추억의 자판기가 있네요
그때는 이백원이였는데... 탄산 음료수가 종이컵에 나오는 자판기에요
울짱이 옛날 생각난다고 마셨어요




한잔에 오백원 이더라구요
광주 지하철안에 있는 거의 모든 자판기는 마이비 빛고을 카드로도 이용이 가능 했어요

 
 




운천역 근처에 있는 맛집이랑 간단한 약도에요
다음엔 저 맛집들도 가봐야 겠어요  



 
지하철 역에서 내려서 5분정도 걸으면 운천 저수지에 도착할실 수 있어요
저렇게 표시가 있네요
 



드뎌 도착했어요
운천 저수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때 올릴께요

그럼 오늘 저녁 8시 반 다같이 뜨거워질 준비를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