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광주 충장로 - 지로(돈까스 전문점)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1. 1. 23. 20:50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려고 맘먹으면 항상 식사약속이 생겨요 ㅎㅎ
요즘 의식적으로 다이어트 한다고 하니
이제 그만 빼라며 훼방꾼들이 하나, 둘 생기네요 ^^



얼마전 친구랑 충장로에서 오랜만에 지로 돈까스에 갔어요
얼마전에도 돈까스 포스팅을 올렸는뎅 -->http://pt27288.tistory.com/294
이번 포스팅도 돈까스네요



충장로에 있는 지로 돈까스에요
광주에서는 돈까스 맛 좋기로 꽤 유명한 곳이에요
주로 일본식 두툼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주문한 안심돈까스 우동 셋트에요
담백하고 두툼한 돼지고기랑 바삭거리는
튀김옷 때문에 식감이 좋아요



두툼한 고기 두께 때문에 튀기는 시간이 오래걸려
자칫 돈까스가 느끼 할 수 있는데,
 먹으면서 느끼하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같이나온 우동이랑 같이 먹으니 딱 좋은 조화였어요
우동 국물도 짜지도 싱겁지도 않게 간도 딱 적당했구요 ㅎㅎ
 





같이 먹은 친구 돈까스에요
이렇게 보니 왠지 친구 돈까스가 더 맛있게 보인다는 ㅎㅎ




돼지고기는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똑똑하고 건강하게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지방이 적은 뒷다리살, 안심, 등심은 단백질 함량도 높고
몸에 좋은 비타민B1,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중금속도 해독하는 작용도 한다고 해요


맛있는 돼지고기 건강하고 똑똑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야 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