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맛집 후기

진주 하대동 - 얼쑤냉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1. 7. 12. 21:39
반응형



얼마전 짱이랑 같이 볼일이 있어
나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서
 근처에서 간단히 해결 했어요

얼쑤냉면은

진주 인터넷상 유명한 냉면집보다

진주 현지인한테 인기있는 냉면집입니다.





짱이 주문한 비빔냉면이에요
양념장이 적당히 달고, 간이 제입에 맞았어요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네요









제가 주문한 얼수냉면이에요
해물로 육수를 만들어서 그런지
고기육수보다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네요





 같이 나오는 무 반찬도 새콤달콤 했어요

진주 얼쑤냉면 안내해요~^^

냉면먹고 사먹은

보리빵 소개해요~

 

 



냉면을 다먹고서는 찰보리빵 한상자를 사서
후식으로 먹었어요 ㅎㅎ








호두과자랑  담백한 찰보리빵이에요
이렇게 한 상자에 만원이네요





진주오고 나서는 둘다 외식 보다는 집밥을 더 잘 먹네요
집에서 여러가지 쉬운 요리 부터 해보고 있어요

아마도 차차 블로그에 제 요리 사진이 많이 올라올듯해요 ㅎㅎ
아.마.도 //


더운 여름 시원한 냉면으로 더위 날려버리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