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더현대 대구 크리스마스 후기 (예약 꿀팁, 포토존, 웨이팅)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2. 1. 09:11
반응형

대구 여행에서 계획에 없었지만, 크리스마스 팝업이 있다고 해서 급하게 가게된  대구 더 현대 백화점 이에요. (23년11월19일방문) 

 

 

 

 

 

더현대 대구 주소, 영업시간

대구 중구 달벌대로 2077 더현대 대구  

10:30-22:00,

053- 245- 2233  

 

더 현대 대구 크리스마스 팝업 해리의 상점

23년11월3일 ~ 12월 25일 까지 운영 

위치 : 지상 1층 더 스퀘어 
 

더 현대 대구 크리스마스 해리의 상점 이용방법

일요일이라 웨이팅 했구요. 해리의 상점 입구 부분에 있는 태블렛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556번째 대기 손님 이였어요.  2시간 정도 기다렸구요. 기다리는 동안에 앞에 몇명 정도 남았는지 체크 했어요. 

 

20팀 정도 남았을때 1층으로 가서 그 근처에서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1팀당 2명이 기본인것 같아요. 남편, 아이만 보내고 엄마는 남은 백화점 구경을 했어요. 


더 현대 대구 크리스마스 해리의 상점 사진들...

 

크리스마스 시즌의 유럽 어느 장남감 상점을 컨셉으로 꾸며놓은것 같아요. 전시중인 곰인형등은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입구에서 부터 발랄하게 찍어주고요. 곳곳에 포토 스팟이 많아서 카메라가 쉴틈이 없었어요. 

 

 중심부에 있는 커다란 곰이 자동으로 조금씩 움직여서 더 동화같은 분위기를 연출해줘요. 

 

 빨간 바닥색이 눈낄을 사로 잡구요. 사실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는데, 사람들 없는 사진 중심으로 올리다 보니 비슷한 사진이 많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장남감 가게 컨셉이라서 구경할 거리가 많네요. 판매를 안해서 다행인지도? 모르겠어요. 

 

 조명부터 넘 몽환적이에요.  넓은 공간은 아니였지만, 코지한 분위기가 나면서 오밀조밀하게 잘 꾸며놓았네요. 

 

대구 더 현대에서 경험한 해리의 꿈의 상점, 라부띠끄 드 해리 ,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느끼실수 있어요. 아이들에게 추억도 많이 쌓을 수 있구요.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도 있구요. 대구 더현대 나들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