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대구 달서구 호텔 후기 - 성서 cf(가성비 호텔, 주말 7만원대)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2. 2. 11:10
반응형

대구 여행 중 이용했던 가성비 호텔 소개해요.

(내돈내산 리뷰, 23년 11월18일 방문)
 

 

CF호텔 성서점 

대구 달서구 호산동로 90-12 성서 cf 호텔 , 0507- 1444-5959 
 

달서구에 위치해 있구요. 공단 안에 있어서 업무차 방문하신 분들이 이용을 많이 하실듯해요. 동성로, 서문시장 구경하느라 호텔에는 늦은 시간에 도착했는데, 주차 할 공간이 넓어서 걱정없이 주차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온돌방을 이용했어요. 아이랑 같이 자려고 온돌방을 선택 했구요. 2인 기본이고 1인 추가시 15,000원 추가 요금 발생합니다. 이불은 넉넉히 있어서 따로 가져다 달라고 하지는 않았구요. 방은 세로로 긴 형태에요. PC, 모니터, 미니 냉장고등 필요한 시설 갖추고 있네요. 세면도구등 일회용품도 제공해 주시구요. 
 

일반실이라 작지만 갖출건 다 있어서 이용하는데 특별히 불편함은 없었어요. 핸드폰 충전기를 집에서 깜빡하고 못챙겼는데 객실에 2개나 있어서 남편꺼, 제꺼 해서 유용하게 잘 사용했어요. 
 

TV시청도 앉아서 볼 수 있는 작은 쇼파도 있네요. 아이와 여기 앉아서 편안하게 간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화장실도 옆으로 긴 형태 였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기본적으로 세면에 관련된 것들은 다 갖추고 있었어요. 주말가격을 7만원대의 가성비 호텔 성서cf 솔직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