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진주 경상대 맛집 - 스시하루 후기(대기, 주차, 가격)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1. 3. 07:31
반응형

오랜만에 아이와 함께 회전초밥이 먹고 싶어서 주말에 다녀왔어요. (23년 10월29일 방문 ) , 내돈내산 리뷰 

 

역시 주말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카운터에 대기 명단 작성하고 기다리니 카톡 캐치 테이블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점심 시간 보다 약간 일찍가서 10분 정도 기다렸어요.

 

스시하루 

경남 진주시 가좌안골길 10번길 13 

월 ~ 일 : 114:0-22:00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055- 763- 4141 

 

주차는  저희는 공원 뒷편 길에다가 했어요.  가게 위에 보이는 가좌 전용 유료 주차장 이용가능 합니다. 계산시 전용 주차권 발권 받으면 되세요. 

 

 

드디어 자리를 안내 받아서 앉았어요. 

 

기본적으로 주는 상차림 이에요. 더 필요하면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저 양배추 샐러드 맛있어요. 

 

회전초밥 집이라 접시색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다홍과 분홍 접시 색깔 햇갈릴수 있으니 유의 하세요 !!

 

단품요리 메뉴도 많네요.  음식과 어울리는 일본술 종류도 많구요. 

 

저희는 점심특선 셋트 B 를 주문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유부초밥, 제가 좋아하는 연어, 튀김 등 골고루 있어서 아이랑 먹기 좋은 셋트에요. 세가족이 골고루 나눠먹구요. 

 

이제 회전초밥을 본격적으로 먹었어요. 

 

아이는 스시하루 초밥집에서 저 디저트 접시를 좋아해요. 여러 종류별로 과일을 보기 좋게썰어두어서 그런가 봐요.

 

세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접시를 쌓아봤어요. 초밥은 밥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배가 금방 부르더라구요. 스시하루는 초밥 종류도 다양하고 재료들 특히 회가 신선하고 가격이 합리적이라 초밥 생각나면 가는 곳이에요. 

 

근처 공원에서 소화도 시킬겸 아이와 함께 놀았네요. 

 

웨이팅 할 때 시간이 오래 걸릴것 같으면 여기서 아이와 놀면서 기다리기도 해요.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재료로 만든 초밥 드시고 싶으시면 진주 스시하루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