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대구 랜디스도넛 동성로점 후기(솔드아웃, 주차, 추천메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11. 30. 08:42
반응형

대구 여행 중 가보고 싶었던 랜디스 도넛이에요. 수도권에는 이미 많지만 제가 살고 있는 도시에 없어서 대구 가본김에 들러보자 마음 먹었어요.  (23년 11월19일 방문)

랜디스 도넛 대구 동성로점  , 대구 중구 동성로 6길 56 , 매일 11:00- 21:30 

 

2.28 중앙공원 주차장 이용하세요. 도보로 매우 가까운거리에요.

 

사실 토요일날 저녁 7시 쯤 방문하니 이미 솔드아웃이라 다음날 다시 방문했어요. 영업시간만 보고 갔다가는 솔드아웃으로 헛걸음해요. 저녁전에는 가야합니다. 입구는 미국 느낌나는 분위기로 꾸며져 있네요. 

 

다음날 오후에 재방문했어요. 오픈 키친이구요 줄을 서서 대기하고 도넛 보고 , 고른다음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크리스마스 트리가 랜디스 도넛 스럽게 꾸며져 있네요. 배나온 마스코트 아저씨 도넛 들고서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미소를 짓고 계시네요. 

 

저희가 갔을 때 (오후3시 정도)  먹어보고 싶었던 맛이 많이 팔려있더라구요. 그래서  두개만 후딱 고르고 나왔어요. 오후3시정도에가면 인기메뉴는 솔드아웃되요. 그전에 가길 추천드려요. 다음에 좀 일찍 가서 종류별로 맛보고 싶네요. 보통 3개부터 박스에 담아 구입할 수 있어요. 

 

인기메뉴 베스트5
스프링 어니언
카라멜 코코넛
누텔라 
버터 크림
클레이즈

입구 쪽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선물 꾸러미로 꾸며놓았네요.  선물을 풀어보고 싶어서 리본을 만지는 아이의 깨알 손이 찍혔네요. 

 

스프링 어니언 도넛 - 3,800원 

아몬드 브리틀 도넛- 3,800원 

 

구입한 당일은 시간이 너무 늦어서 못먹고 다음날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