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의령 가볼만한곳 - 구름다리 산책 후기(주차, 걷기좋은길)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7. 08:41
반응형

의령에서 아이와 함께 산책 하기 좋은 의령구름다리(흔들다리)에 다녀왔어요 (23년9월 3일 방문)

 

여기, 의령 뒤로 구름다리와 남강이 어우려져서 멋지네요.

 

의령구름다리주차장
의령군 의령읍 서동리 628-1

주차는 공원 입구 주차장에 했어요.

 

물이 빠르게 흐르는 돌다리도 건너보구요. 여름에는 물놀이도 가능 한가 보더라구요. 물에 구경 조끼 입고 들어가 있는 아이도 있었어요. 내년 한여름에 한번 놀러와봐야겠네요.

 

강을 건너 올라가니 구름다리가 나와요. 흔들다리와 함께 이어져서 처음에는 아이가 약간 무서워하더니 곧 적응하고 재미있게 건너갔어요.

 

구름다리에서 바라본 강 모습이에요. 오리배를 타는 분들도 계시군요.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 들었어요.

 

구름다리에서 내려오니 강 옆쪽으로 산책 하기 좋게 나무데크가 깔려있네요. 

 

한낮인데도 나무가 울창해서 걸을때 그늘져서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최근에 비가 와서 그런지 바위 틈 사이로 졸졸졸 물이 흐르더라구요. 물 흐르는 소리가 들려 더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구름다리가 여러 방향으로 이어져 있어서 도착하기 원하는 쪽으로 내려가면 되요. 참고로 구름 다리 갈때는 굽이 있는 신발은 구멍 사이에 굽이 낄수도 있으니, 편안한 신발 신고 가시는걸 추천 합니다. 진주 근교 가볍게 원만한 코스로 걷기에 좋은 의령 구름다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