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체험관 후기(주차장 안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8. 31. 10:23
반응형

 

여름에 더울때 시원한 실내에서 아이랑 체험하고 싶어서 광주 아시아문화 전당에 갔어요. 

주차장은 A,B,부설주차장 이렇게 3곳이 있어요. 어린이 문화원은 B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어린이 문화원
월요일 ,  매년 1월 1일 휴무 
48개월 까지는 무료 입장 
만 4세 - 14세 5,000원
만 14세 이상 3,000원

 

어린이문화원 입장시 4시간 주차 할인되요.

티켓버리지 마세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주차 

운영시간: 10:00- 18:00 
월요일 ,  매년 1월 1일 휴무 
주차장 A, B , 부설 주차장 
30분 이내 주차시 회차- 무료 
추가 15분당 400원
일일요금 15,000원

 


4시간 할인 - 유료전시 관람  !!티켓 증빙 필수 
1시간 할인- 입점 된 매장 이용시  
2시간 할인- 중복 다중 시설 이용 

 

발권하고 입장해요. 한번 입장하면 나갔다 들어오기는 안되기 때문에 아이들 식사, 간식은 미리 미리 먹이고 입장하세요 . 

 

도서관이나 유아 놀이터는 입장료 없이도 이용 할 수 있어요. 유아 놀이터는 미리 시간대 별로 알아보시고 키오스크로 예약 해야 합니다.  만 7세 미취학 아동 까지만 이용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입장 하고 계단도 한번 올라가주고요.

특별전도 하고 있어서  관람했어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전시 인듯하네요. 

다양한 문 모양이 있구요. 어릴때 시골 외갓집에서 본듯한 모양이라서 반가웠어요. 

집모형인듯 한데 문이 두개 있네요. 아이가 들어가서 나왔다 들어갔다 하면서 체험도 하고 좋아했어요. 

체험관 전시를 즐겁게 마무리 했어요.

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어린이체험관.

아이들이 몸으로 체험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았어요.

안에 자석이 들어간 나무 블럭도 열심히 하고요. 

 중간 중간 아이들이 몸으로 체험하고 놀 수 있는 시설들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 사이에 엄마 아빠도 앉아서 좀 쉬구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갈 때 마다  한참을 노는 곳이에요. 

 블럭을 빼곡히 쌓은 우리 애  ^^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데 추억의 OHP 필름에 그림그려서 띄워서 놀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있네요. 

실내에서 체험은  2- 3 시간 정도 하고 마무리 했어요.

날이 조금 흐렸었는데, 광장에 나가 뻥 뚫려서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밖으로 걸어나와 근처에서 식사하고 충장로 시내 구경했어요.

반응형